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이번엔 핀란드다! 하얗게 펼쳐진 절경 속에서 펼쳐지는 드라마!

올 해 두 번째 크래쉬드 아이스 in 핀란드

19,4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도심에서 볼 수 있는 극한의 레이스, 세상에서 가장 치열한 레이스 '크래쉬드 아이스'! 지난 번 미국 세인트 폴 도심 한 복판에서 보여준 경기에 이어 이번에는 핀란드에서 자연을 마음 껏 만끽할 수 있는 설경 속 레이스가 펼쳐졌습니다.

온사방에 뿌려진 눈만봐도 알 수 있습니다. 인공적인 얼음이 아니라 자연적인 눈과 얼음으로 만들어진 핀란드 트랙이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아름다운만큼 더욱 더 스릴 넘치고 더욱 더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었는데요!

아찔한 빙판 위를 쏜살같이 달려야하지만 자연적인 폭설로 하얗게 눈덮인 경기 트랙이 수많은 변수를 가져왔습니다.

선수들은 평소 빙판을 달려도 원래 느끼던 속도감보다 느린 속도감에 좀더 과감하게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속도감이 느려지면 더 쉬울거라 생각하지만 오히려 컨트롤이 어려워져 더욱 고난이도의 경기력이 요구되었습니다! 더욱더 치열해진 핀란드 크래쉬드 아이스는 정말 볼 만 했습니다. 선수들끼리의 접전이 더욱더 치열해진 크래쉬드 아이스 핀란드편!



이번 핀란드에서 치뤄진 크래쉬드 아이스 역시 명불허전 Luca Dallago가 남자부에서, Amanda Trunzo가 여자부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아직 프랑스, 캐나다에서 두 번의 경기가 남아있습니다! 얼마나 더 짜릿해질지, 또 다른 우승자가 대이변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다음 번 프랑스에서 보여줄 크래쉬드 아이스도 함께 기대해주세요!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