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레드불

마침내 결정된 BC ONE 2019 월드 파이널의 우승자!

최선을 다해 싸운 옐과 헤디에게 박수를!

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레드불 BC ONE 월드 파이널

출처LITTLE SHAO

열여섯 번째 레드불 BC ONE 월드 파이널은 수많은 문화를 탄생시켰던 세계적인 도시 인도 뭄바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었습니다. 뭄바이는 인도의 문화를 고스란히 녹여 내어 음악과 춤으로 가득한 3일간의 축제를 열었습니다. 관중들의 환호성으로 꽉 찬 곳에서 인도 드러머의 연주로 월드 파이널의 마지막이 열렸고, DJ 스미노프(Smirnoff)의 음악으로 챔피언을 뽑기 위한 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의 비걸 옐(YELL)은 레드불 BC ONE 비걸 월드 파이널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인 라스트 찬스 사이퍼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아쉽게도 그는 8강에서 올해 비걸 월드 파이널의 우승자인 카스텟(Kastet)을 미리 만나게 되는 바람에 너무나 아쉽게도 일찍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본인의 장기를 최대한 살려 최고의 무브와 플로어 활용을 보여주었던 만큼 우렁찬 관중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합니다.

관중들을 압도시키는 카스텟의 무브

출처DEAN TREML

그리하여 레드불 BC ONE 비걸 월드 파이널은 작년의 비걸 챔피언인 일본의 아미(Ami)가 유니크한 풋워크 동작을 자랑하는 아유미(Ayumi)에게 4강에서 패배하는 이변이 일어나며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접전이 벌어졌습니다. 그러나 아유미 역시 훵키하고 독창적인 자신만의 무브를 선보이는 러시아의 카스텟을 이길 순 없었습니다. 카스텟은 세련된 스타일의 밈즈(MiMz)를 이기고 결승전에서 아유미와 맞붙었는데요. 그는 심사 위원의 카드가 올라왔을 때 결과를 믿을 수 없다는 듯이 크게 웃기도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카스텟은 두 번째 BC 비걸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레드불 BC ONE 2019 월드 챔피언 카스텟

출처DEAN TREML
저는 제가 우승한 걸 믿지 못하겠어요. 저는 여기 있긴 하지만요. 그래도 솔직히 지금 무엇이 일어났는지를 아직도 이해 못 하겠어요. - KASTET

2019 BC ONE에서 활약한 비보이 헤디

출처LITTLE SHAO

레드불 BC ONE 비보이 월드 파이널에는 한국의 비보이 헤디(HEADY)가 16강에 진출해 전 세계에 자신의 실력을 자랑하고 왔습니다. 그의 16강 대전 상대는 그리스의 오넬(Onel)이었는데요. 헤디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완벽한 자신의 기량을 선보이며 상대의 기선을 꺾었지만, 아쉽게도 16강의 승자는 오넬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헤디는 한국의 미래를 대표하는 비보이인 만큼 이번 대회에서 좋은 경험을 쌓고 훗날 더 멋진 이름으로 기억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메노와 킬러 콜야의 치열한 신경전

출처DEAN TREML

비보이 월드 파이널의 결승전에는 네덜란드의 메노(Menno)와 카자흐스탄의 킬라 콜야(Killa Kolya)가 맞붙었습니다. 결승전의 라운드는 3라운드였지만, 치열한 접전이 계속된 끝에 5라운드로 자연스럽게 연장되었습니다. 더군다나 흥분한 관객들은 응원단 쪽으로 뛰어올라 갔고 무대를 둘러싸고 두 비보이의 진검승부를 가까이서 지켜봤습니다. 모든 라운드가 끝난 뒤 비보이들은 심사위원의 판단을 기다렸고, 마침내 우승자는 메노가 되었습니다. 메노는 레드불 BC ONE 월드파이널에서 2014년, 그리고 2017년에 이어 세 번째 우승 타이틀을 차지한 최초의 비보이가 되었습니다.

BC ONE 월드 파이널 챔피언 타이틀을 세 번째로 획득한 메노!

출처DEAN TREML
인도 관객들은 미쳤다. 동력이 떨어질 때가 되면 그들은 자신의 에너지로 연료를 채워 넣었다. 관객들은 그 순간에 분명히 존재했고, 모든 사람이 환호하고 열렬한 반응을 보내는 모습이 그 순간의 중심에 있는 것처럼 생생하다. - MENNO

레드불 BC ONE 월드 파이널 2019: 노리

출처DEAN TREML

내셔널 스포츠 클럽에서 열린 이번 월드 파이널은 수천 명의 관객들이 참여해 세계에서 가장 급격하게 빨리 성장하고 있는 인도의 브레이킹 씬을 엿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이 밖에도 인도의 랩 레전드라 불리는 디바인(DIVINE)을 비롯한 음악가들이 축하 공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최선을 다한 한국의 옐과 헤디를 비롯해 모든 비걸, 비보이들에게 많은 관심과 축하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레드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