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랑한 장수식품, 살짝 바꿨더니 '히트'

조회수 2021. 4. 13. 08:4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장수 제품의 이색 변신

외식 및 식품업계에서는 히트∙장수 제품들이 있는데요. 오랫동안 사랑받은 만큼 개성강한 맛들이 많습니다. 



출처: 123rf
하지만 최근에는 이들의 이색 변신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국민버거로 불리는 맘스터치 ‘싸이버거’의 패티를 두 장으로 업그레이드한 ‘싸이플렉스버거’, 부동의 1위 크래커 브랜드 ‘에이스’가 내놓은 ‘뉴욕치즈케이크맛’과 스낵 브랜드 ‘양파링’에 짜장맛을 입힌 ‘짜파링’ 등이 눈에 띕니다.
출처: 맘스터치
먼저 맘스터치의 경우, 올해 출시 16주년을 맞은 ‘싸이버거’가 새로운 크기, 새로운 맛으로 변신하며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맘스터치는 대표메뉴 ‘싸이버거’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4월 2일을 ‘싸이데이’로 지정하고, 4월 한 달간 축제처럼 즐기는 특별한 싸이버거인 ‘싸이페스티벌’ 3종(▲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간장마늘싸이버거)을 선보였죠.

치킨 버거 및 가성비 버거의 대명사인 ‘싸이버거’는 매콤하게 시즈닝한 촉촉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에 신선한 양파와 양상추, 소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점이 특징입니다.
출처: 맘스터치
특히 '싸이플렉스버거'는 4월 2일(싸이데이)을 맞아 단 하루 무료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당일 반나절 만에 일일 판매 계획이었던 6만 개를 돌파하고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를 빚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습니다.
출처: 해태제과
해태 ‘에이스’도 뉴요커 디저트 스타일로 바뀌었습니다.

해태제과는 부동의 1등 크래커 ‘에이스’의 새로운 맛 ‘뉴욕치즈케이크’를 선보였는데요.

그간 달달한 커피와 단짝을 이루던 에이스에 부드럽고 달콤한 뉴욕치즈케이크 맛을 듬뿍 담은 것이 특징입니다.

일상에서 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시는 요즘 세대의 입맛에 맞춘, 뉴트로 버전의 ‘에이스’인 셈이죠. 씹는 맛을 더 바삭하게 살린 크래커에 뉴욕치즈케이크의 주원료인 크림치즈의 맛을 살려 쌉쌀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린다는 평입니다.
출처: 농심
농심은 ‘양파링’에 ‘짜파게티’의 맛을 조합한 신제품 ‘짜파링’을 출시했는데요.

양파의 단맛과 볶음짜장 소스의 짭짤한 맛이 이뤄내는 ‘단짠’의 조화가 인상적입니다.

농심은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2019년)’과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2020년)’ 등 스낵에 라면을 접목한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짜파링’을 내놓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짜파게티가 최근 SNS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짜파링’이 1020세대의 호기심을 끌고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