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오렌지와 초코는 어울려~‘오렌지컵 초코무스’

상큼달콤한 비타민 충전
RealFoods 작성일자2019.03.01. | 3,425  view

봄철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춘곤증으로 많은 사람들이 피로함을 더 자주 느끼게 됩니다. 

춘곤증에서 벗어나는데 좋은 음식은 카페인이 가득 들어간 음료보다 비타민이 듬뿍 담긴 과일인데요. 특히 강력한 항산화물질인 비타민C는 피로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source : 123rf

‘비타민 C’하면 자연스럽게 떠올려지는 오렌지는 상큼한 맛을 즐기면서 비타민 C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어 봄철에 먹으면 좋은 대표 과일입니다. 오렌지 1개에는 1일 권장량의 130%에 이르는 비타민 C가 들어있습니다. 식이섬유도 풍부해 포만감이 있으며,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됩니다.

source : 123rf

상큼한 오렌지는 달콤한 초콜릿과 잘 어울립니다.

source : 123rf

톡톡 과즙이 터지는 오렌지와 부드러운 초콜릿이 만난 ‘오렌지컵 초코무스’ 로 나른한 오후의 활력을 되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오렌지컵 초코무스'입니다.

source : 만나몰

우선 재료입니다.

오렌지 2개, 설탕 2큰술, 바나나 1개, 아보카도 1/2개, 코코넛파우더 1컵, 코코아파우더 2큰술, 소금 1/4작은술, 식용금박 조금

source : 만나몰

■ 만드는 법

1. 오렌지는 슬라이서를 이용, 일정하게 슬라이스 한 후 설탕을 묻혀 8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2분간 구워 오렌지칩을 만든다.

source : 만나몰

2. 나머지 오렌지는 반으로 자른 후 안쪽 과육을 떼어 낼 수 있도록 미리 칼집을 내 둔다.

source : 만나몰

3. 핸드믹서기에 분량의 바나나, 아보카도, 코코아파우더, 코코넛파우더, 소금을 넣고 오렌지즙 1큰술을 더해 곱게 간다.

source : 만나몰

4. 3의 초코무스를 짤주머니에 담아 2의 준비된 오렌지컵에 짜 낸 뒤 오렌지칩과 식용금박을 곁들여 장식한다.

자료제공=만나몰(www.mannamall.com), 푸드스타일링: 김희은

source : 만나몰
더 많은 리얼푸드 기사 보기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아이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