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RealFoods

오렌지와 초코는 어울려~‘오렌지컵 초코무스’

상큼달콤한 비타민 충전

3,4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봄철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춘곤증으로 많은 사람들이 피로함을 더 자주 느끼게 됩니다. 

춘곤증에서 벗어나는데 좋은 음식은 카페인이 가득 들어간 음료보다 비타민이 듬뿍 담긴 과일인데요. 특히 강력한 항산화물질인 비타민C는 피로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출처123rf

‘비타민 C’하면 자연스럽게 떠올려지는 오렌지는 상큼한 맛을 즐기면서 비타민 C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어 봄철에 먹으면 좋은 대표 과일입니다. 오렌지 1개에는 1일 권장량의 130%에 이르는 비타민 C가 들어있습니다. 식이섬유도 풍부해 포만감이 있으며,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됩니다.

출처123rf

상큼한 오렌지는 달콤한 초콜릿과 잘 어울립니다.

출처123rf

톡톡 과즙이 터지는 오렌지와 부드러운 초콜릿이 만난 ‘오렌지컵 초코무스’ 로 나른한 오후의 활력을 되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오렌지컵 초코무스'입니다.

우선 재료입니다.

오렌지 2개, 설탕 2큰술, 바나나 1개, 아보카도 1/2개, 코코넛파우더 1컵, 코코아파우더 2큰술, 소금 1/4작은술, 식용금박 조금

출처만나몰

■ 만드는 법

1. 오렌지는 슬라이서를 이용, 일정하게 슬라이스 한 후 설탕을 묻혀 80도로 예열된 오븐에서 2분간 구워 오렌지칩을 만든다.

출처만나몰

2. 나머지 오렌지는 반으로 자른 후 안쪽 과육을 떼어 낼 수 있도록 미리 칼집을 내 둔다.

출처만나몰

3. 핸드믹서기에 분량의 바나나, 아보카도, 코코아파우더, 코코넛파우더, 소금을 넣고 오렌지즙 1큰술을 더해 곱게 간다.

출처만나몰

4. 3의 초코무스를 짤주머니에 담아 2의 준비된 오렌지컵에 짜 낸 뒤 오렌지칩과 식용금박을 곁들여 장식한다.

자료제공=만나몰(www.mannamall.com), 푸드스타일링: 김희은

작성자 정보

RealFoods

Eat, Play, Cook, Real Foods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