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연말! 지친 나에게 주는 소확행 선물 모음

조회수 2018. 11. 29. 11: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8년 수고했어 올해도
벌써 2018년도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네요. 이렇게 달력이 빨랐다니!

한 해 동안 바쁘게 살면서 주변 가족과 연인, 친구들을 생각하느라 정작 나 자신은 챙기지 못하신 분들 많으시죠?

남은 한 달 만큼은 아래의 아이템들을 
나에게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내 치아 건강하게

매일 음식을 씹느라 고생하는 치아.

이런 치아를 깨끗하게 닦아주는 1등 공신은 바로 '칫솔' 입니다. 


자기 관리에 철저한 분들이라면 이런 칫솔은 가방 속에 항상 있어야 하는 필수품이기도 하죠. 그런데 혹시 가방 속 칫솔,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나름 신경을 쓰시는 분이라면 정성껏 파우치에 보관을 하고 계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파우치 내에는 함께 들어있는 다양한 케어 용품의 수분기 때문에 더 습한 환경이 조성될 수 있죠.
출처: shutterstock
이런 상황에선 칫솔모 사이에 세균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칫솔모 1㎟(제곱밀리미터) 당 세균은 평균 500만 마리, 최대 800만 마리입니다. 이는 변기 속 세균의 200배 정도 되는 수치라네요. 이런 세균 가득한 칫솔을 입에 넣는다니..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칫솔살균기는 나를 위한 소확행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칫솔 하나 들어가는 작은 공간이지만 CCFL(UV+오존) 램프가 칫솔모를 구석구석 살균해줍니다.

작동하면 이런 형태가 되고요. 칫솔모 부분에 있는 램프가 칫솔에 기생하며 입속 건강을 해칠 수 있는 다양한 균들을 강력살균해줍니다.


물론 통풍구가 있어 보관하는 칫솔의 습기 제거 역할도 해주고요.

펭귄, 양, 돼지 등 8가지 동물 모양으로 있어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로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특히 돼지 모양은 2019년 돼지해 맞이 선물로도 좋겠네요.
얼굴이 건조한 부위에 하나씩
하루 하루 달라지는 피부, 건조한 날씨 덕에 푸석푸석한 피부를 보며 근심 걱정에 빠져있다면 내 피부를 위한 작은 선물도 좋습니다.

바로 풍부한 수분감을 가진 '아이패치'인데요, 주름개선과 피부톤 밝기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성분을 가득 담았다고 해요.
말랑말랑한 마스크팩 같은 아이패치는 얼굴의 어디에도 다 사용 가능합니다.

눈가의 주름이나 다크서클, 이마 주름, 목주름 등 다 커버가 가능하죠.
눈 주변, 입 주변, 이마, 목 등 수분과 영양이 집중적으로 필요한 부위에 20분 정도 붙이면 바로 끝.

붙이기만 하면 되니 사무실에서 사용해도 좋겠네요.
지친 일상에 수분을
가끔은 옆에서 종일 재잘재잘거리는 친구가 필요할 수 있어요. 여기 무미건조한 사무실 라이프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그리고 피부를 촉촉히 적셔줄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하루종일 습기를 뿜어내는 그 이름은 바로,
LED 캔들 미니가습기입니다.

작은 사이즈여서 테이블 위에도 충분히 올라가고 USB 케이블만 꽂으면 어디서든지 작동하기에 노트북, 컴퓨터 옆에 두고도 쓸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때 실생활과 가장 근접한 아이템이라 볼 수 있지요.
구성품은 심플합니다. 본체에 물은 280ml 정도 들어가고요, 커버에 있는 파이프에 필터를 넣고 닫아주면 됩니다.
요즘 하이브리드한 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유행인데 가습기 기능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어 모두 마음에 들어할 것 같은 LED 캔들 미니 가습기. 그러나 기능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밤에는 은은하게 침실 옆에서 무드등의 역할도 한다는 것! 전원 버튼을 누른 후 한 번 더 눌러주면 따뜻한 색감의 LED 불빛이 나옵니다. 마치 촛불을 켜놓은 것 같죠?

물론 편안한 숙면을 위해 셋팅돼 있어 1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낮부터 밤까지 하루종일 열일하는 제품이네요.
7가지 아로마 테라피
장시간 업무로 늘 지쳐있는 내 몸, 어쩌면 피로 회복을 원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잦은 스마트폰과 PC 사용 등으로 인해 현대인들은 목과 어깨에 상당한 통증을 가지고 있죠. 괜찮아 보이지만 나라고 예외일 순 없습니다.
이런 나를 위한 아이템, 바로 '차크라 아로마 릴랙싱 컬러패치'입니다. 동그란 모양에 7가지 무지개 색깔이 저마다 다른 향을 내는데 인도 전통 의학 '차크라 이론'을 동전 파스에 결합한 제품입니다.
'차크라'는 인도의 산스크리트어로 '바퀴'를 뜻합니다. 정수리부터 척추를 따라 나란히 있는 7가지의 에너지 센터로, 우리의 몸과 마음을 연결하는 에너지 집합 포인트라고 합니다.

7가지 파스에는 7가지의 천연 아로마 오일이 첨가됐습니다. 빨강은 패출리, 주황은 오렌지, 노랑은 레몬, 초록은 유칼립투스, 파랑은 일랑일랑, 남색은 라벤더, 보라는 올리바넘입니다. 1가지 종류당 36개, 총 252개의 동전파스가 들어있어서 양도 넉넉합니다.
출처: 리얼라이프
일본 여행을 가면 꼭 사왔던 필수 아이템이지만 이젠 국내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에디터도 한 번 써보니 정말 좋더라고요.

구부러진 직장인들의 목과 어깨를 다시 당당하게 펴줄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 아닐 수 없습니다.
꿀잠을 원하는 당신에게
탄력있는 피부와 원활한 컨디션, 바로 충분한 수면에서부터 온다는 사실 아시나요?

하지만 생각보다 수면 장애를 겪고 있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나온 것은 바로 천연에센셜오일 '스륵'. 별명은 '기절 스프레이'입니다.

실제로 맡자마자 기절하는 것은 아니고요, 베개에 뿌려서 은은하게 잠들 수 있는 꿀잠헬프템입니다.
약물을 복용하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죠. 단순 뷰티 목적의 스프레이가 아닌, 자연을 닮은 천연의 향기와 입증된 아로마 블랜딩으로 안정감과 편안함을 맘껏 살렸습니다.

실제로 테스트 결과

수면장애가 덜 느껴지거나

숙면 중 깨는 빈도가 감소하거나

평소보다 아침이 덜 피곤하다는 등


긍정적인 효과가 많이 나왔다고 해요.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으시다면, 남은 한 달만큼은 2018년을 잘 마무리해야 할 나를 위해 이 아이템을 장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리얼푸드=김태영 에디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