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피부가 건조한 계절, 5인의 에디터 추천템!

조회수 2018. 11. 23. 11: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비타민 샤워필터부터 절수헤드까지.. 신박한 아이템들
부쩍 건조해진 계절, 내 피부 보습을 책임져줄 아이템들을 찾아봤다.

5명의 에디터가 각각 추천하는 '건조한 계절 피부 관리 아이템'! 



매일 내 몸에 닿고, 양치까지 하는 물.
마시지 않아도 온 피부와 호흡기로 스며드는 물.

그런데 이대로 사용해도 정말 괜찮을까요?

항상 이런 고민을 하던 장 모 에디터의 픽은 배관의 '찌든 때'도 걸러주고 비타민도 충전해준다는 '비타민 샤워필터'입니다.


간편한 탈부착으로 수돗물 속 염소와 녹물제거를 도와주며 비타민C, 달팽이점액, 우유파우더가 들어있어 피부와 모발관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네요.

출처: 리얼푸드

향은 총 4가지입니다.


#스윗피치 그레이프프룻

#블랙체리머스크

#일랑일랑아이리스

#아쿠아블루레몬


필터의 양면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한쪽에는 물샘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고무 패킹이 달려 있고, 반대 면에는 필터로 추정되는 것이 보입니다.


필터 상단에는 아주 촘촘한 그물망이 만들어져 있어, 녹물과 불순물을 필터링한다고 하네요.

출처: 리얼푸드
사용법은 아주 쉬워요.

수전의 호스가 분리된 자리에 필터를 천천히 돌려 끼워 조립하면 끝!
출처: 리얼푸드
물론 샤워기 헤드 부분에 끼울 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스패너가 필요할 수 있어요. 녹이 슨 경우에는 잘 안 빠지기도 합니다)
출처: 리얼푸드
녹물 제거뿐만 아니라 향기도 솔솔 풍기게 해줘서 샤워 시 은은한 디퓨저가 옆에 있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 제품을 직접 구입한 장 에디터는 "아로마 향이 나서 화장실에만 가도 기분이 좋더라"라고 그 기분을 표현하기도 했어요.

가족 모두의 피부 건강을 위해, 비타민 샤워필터 어떠세요?
출처: 리얼푸드
건조한 날씨, 얼굴뿐만 아니라 건조해지는 몸의 보습에 대해 관심이 많은 고 에디터의 추천은 바로 에이올 바디용품 세트입니다.

극강 보습을 할 수 있는 화산송이 바디워시와 용암해수 로션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돼 있는데요.
이 제품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성분'입니다.

제품 내 톳 추출물을 제외한 모든 성분이 미국 환경단체인 EWG 1등급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사실 톳도 천연 성분이긴 한데요 현재 EWG에서 등급 미정인 상태입니다. 하지만 톳 추출물 역시 두피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여러 논문에 보고되고 있고요. 임산부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바디워시의 경우 타제품보다 상당히 쫀쫀하고 묵직합니다. 약간 갈색빛이지만 이내 하얀 거품을 만들어냅니다.
출처: 리얼푸드
무엇보다도 에이올 바디워시의 경우 얼굴을 씻거나, 손을 씻어도 될 만큼 순한 제품들입니다.

라벤더와 레몬그라스 오일의 향기가 너무나 향긋했고요, 씻는 내내 마음이 편안하고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샤워 후에도 뽀송뽀송한 보습력을 자랑합니다. 노폐물을 제거해주는데 피부 당김은 나타나지 않는 것이 제주 화산송이의 위력을 다시금 깨닫습니다.
출처: 리얼푸드
다음은 바디워시와 같은 향이 솔솔 풍기는 에이올의 바디로션입니다.
출처: 리얼푸드
보통 로션 타입의 경우 크림 타입보다 보습력이 약하다는 편견이 있지만 이 바디로션의 경우 그런 편견을 사라지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듬뿍 발라 여러 번 문질문질 해주면 바디로션이 피부 안으로 흡수돼 산뜻함만 남는데요. 직접 사용해본 고 모 에디터는 기대 이상의 보습력이 인상적이었다고 하네요.

또한 로션을 바른 후 뭉침이나 겉도는 느낌도 없어 옷을 입을 때도 아주 산뜻하고 좋았답니다.
출처: https://www.stylecraze.com
건조한 계절. 평소 건선까지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하루하루가 따끔거리는 날들의 연속일 수 있습니다.

건선은 갑자기 찾아오기도 하죠. 세안 후 피부 당김이 심해짐을 느끼면서 관리의 필요성을 절감하게 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출처: realfood
지금 소개해 드리는 ORIPAN 알파 비누는 건선 피부 보습 목적의 보조요법제인데요, 아토피 피부염을 겪고 있는 유아나 성인들에게 딱 좋습니다.

'식약처'에서 건선 피부 보습 목적의 보조요법제로 허가받은 의약외품이라고 해요. 건선 피부 보습 목적의 보조요법제이기 때문에 '여드름이나 지방성 피부 질환자'는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출처: realfood
평소 건선으로 고생하고 있는 강 에디터가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오! 고급스러운 향이 은은하게 남으면서 뽀드득하게 닦이지 않는 것이 건선 피부를 잘 보호해준다는 느낌이 드네요."

출처: realfood
세안이 끝나고 나서 실험해 볼 겸 로션을 바르지 않고 한 시간 정도 있어 보았다는데요,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당김이 없고 피부가 건조하지 않은 느낌이 제일 좋았다고 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뛰어난 보습력은 '덤'!
김 에디터가 적극 추천한 케어프린 원스탑 샤워헤드,

샤워를 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들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제품의 경우 샤워기를 사용하며 쓸데없이 흘려보내는 물을 샤워기 손잡이 부분의 ON/OFF 버튼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헤드 방향을 요리조리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다는데요,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360도 회전이 가능해 몸을 구석구석 씻을 수 있겠죠!? 더불어 화장실 구석구석 청소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일반 샤워기와 비교하니 수압이 장난이 아니네요.

그냥 조금 나오다가 퍼져버리는 그런 샤워기와는 달리 케어프린 원스탑 샤워헤드를 사용하면 특수설계된 살수판을 거쳐 강력한 물줄기가 나온다고 해요.

이렇게 수압은 강해지지만 케어프린 샤워헤드를 사용하면 일반 샤워기 대비 최대 45%까지 물 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괜히 별명이 '절수샤워헤드'가 아니었네요.
내 몸을 촉촉히 적시는 이 물줄기로 샤워를 하면 오늘 하루도 상쾌해 질 것 같아요.
요즘 밖에 나갔다가 오면 얼굴에 온갖 미세먼지가 다 묻어있는 것 같아요. 그런 것에 예민한 최 에디터의 추천 아이템은 바로 '플라워 휩 크림 클렌저'

2중, 3중 다양한 단계의 세안 없이 이 클렌저만 있으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들을 자극없이 깨끗하게 제거해준다고 해 화제입니다.

클렌징 티슈 - 립앤아이 리무버 - 클렌징 오일 - 폼클렌저


이 길고도 긴 과정을 단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플라워 휩 크림 클렌저'입니다. 

밝아지는 피부톤을 위한 우유 단백질 추출물,
피부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플라워&허브추출물,
수분과 탄력을 충전해주는 히알루론산 콜라겐까지!

이 모든 것이 요기에 들어있습니다.
제품을 오픈하면 나오는 장미 거품을 손으로 살짝 걷어서 꼼꼼히 세안해주면 되는데요, 직접 사용한 최 모 에디터는 "극강의 세정력"이라며 이 제품을 엄청 칭찬했네요.
내 피부를 위한 5인 5색 아이템,
건조한 계절 피부를 잘 지켜보자고요~

[리얼푸드=김태영 에디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