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RealFoods

'요거트 있으면 쉬워지는' 파스타, 티라미수

요거트로 만드는 홈카페 브런치

16,9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나만의 레시피로 요리를 즐기는 ‘내시피족’ 이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이전에는 레스토랑이나 브런치 맛집에서만 즐기던 서양식 메뉴들도 이제는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요.

출처123rf

요리 초보자나 복잡한 요리과정을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요거트로 간단하게 만드는 레시피를 추천합니다.

콜드파스타나 티라미수 등 브런치 메뉴들을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팁입니다.

출처123rf

최근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거트를 활용한 레시피를 공개했는데요.

먼저 풍성한 브런치에 어울리는 ‘아보카도 요거트 딥’과 ‘요거트 콜드파스타’ 를 볼까요?

식빵에 발라 먹기 좋은 ‘아보카도 요거트 딥’은 간단하게 완성이 됩니다.

먼저 아보카도 1개를 잘 으깬 후 액티비아 플레인 요거트 1개를 섞어주세요. 레몬 반 개 분량의 즙과 소금 약간을 첨가하면 완성됩니다. 취향에 따라 허브와 후추를 뿌려줘도 좋아요.

출처풀무원다논

초가을 경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요거트 콜드파스타’는 담백한 요거트가 차가운 파스타와 어우러지는 메뉴인데요.

필요한 재료는 방울토마토, 블랙올리브, 적양파와 파스타면, 그리고 플레인 요거트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자른 방울 토마토에 블랙 올리브, 적양파와 잘 삶은 파스타 면을 접시에 놓아주세요. 그다음 플레인 요거트를 위헤 올려주면 끝입니다.

출처풀무원다논

최근 유행하는 샐러드처럼 간편한 한 끼 메뉴도 가능해요. 요거트 플레인과 과일을 섞으면 ‘요거트볼’이 완성되며,

출처풀무원다논

식단 관리 중 가볍고 든든하게 먹기 좋은 불가리아 건강식 ‘타라토르 샐러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출처풀무원다논

홈카페 분위기에 좋은 디저트 메뉴로는 ‘통밀식빵 푸룬 요거트 컵케이크’를 추천합니다. 잘 구워진 통밀식빵을 한 김 식힌 후 요거트와 푸룬을 담고, 여기에 딸기, 블루베리 등을 올리면 완성입니다. 한 입 간식으로 좋아요.

출처풀무원다논

티라미수도 만들 수 있어요.

‘요거트 티라미수’ 레시피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티라미수에 요거트 맛을 살려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료=풀무원다논

출처풀무원다논

작성자 정보

RealFoods

Eat, Play, Cook, Real Foods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