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 방 정리를 해봅시다.

조회수 2018. 7. 10. 17:5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에디터의 워너비 정리템들
출처: realfoods
정리가 하나도 안 되는 방
내 방 정리는 해도 해도 끝이 없죠!
출처: shutterstock
이러다 보면 자칫 무기력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주 작은 소품 하나씩만 바꿔도,
삶의 질이 뿜뿜 업!

오늘은 의외로 간단한데
'잉?' 하는 것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얼마 전부터 홈쇼핑에서 많이 보이던 제품인데요, 옷 정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께 추천합니다.

옷을 책처럼 정리할 수 있다고 해서 더욱 유명해졌다고 하는데요, 정말 사진을 보니 이게 옷장이야 책장이야!
물론 옷 정리가 잘 안되시는 분들은 '귀찮아서'가 많은데 차곡차곡 개서 옷 정리 트레이에 넣기까지가 힘들지 않을지가 걱정됩니다.
출처: shutterstock
환경문제와 맞물려 일회용 비닐봉지의 사용 추이가 점점 줄어들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생활 속에서 비닐이 많이 발생하곤 하죠.

잘 썩지도 않는 비닐봉지, 이런 비닐봉지를 한 번 쓰고 버리면 환경파괴의 주범이 되겠죠?
출처: urban-house
그런 분들을 위한 비닐봉지 정리함도 있습니다. 버리지 말고 잘 접어서 저 통에 넣어두면 나중에 티슈처럼 뽑아서 쓸 수 있어요.
출처: realfoods
에디터의 지인이 쓰는 것을 직접 목격했는데요, 마트에서 장보고 받은 봉지, 치킨 시켰을 때 담겨 온 봉지 등 다양한 비닐봉지를 차곡차곡 넣어두니 딱 좋더라고요~

공간 부피도 절약되고 비닐봉지도 버리지 않을 수 있어서 딱 좋은 것! 워너비!
그 밖에 세탁소에서 받은 옷걸이는 리폼을 거쳐 넥타이, 스카프 등을 걸어둘 수 있는 만능 수납 도구로 탈바꿈할 수 있습니다.
공간이 좁아서 현관이 늘 정신없는 사람들, 그런데 또 신발은 많이 갖추고 있는 사람들은 지그재그 형태의 신발정리대를 많이들 사용하는데요,

신발의 뒷부분보다는 앞부분이 공간을 덜 차지하는 신발의 모양을 고려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정리도 척척, 보관도 훨~씬 더 많은 양을 할 수 있겠죠?
출처: shutterstock
다양한 아이디어로 집을 더욱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정리템들, 앞으로도 신박한 아이템들이 무엇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리얼푸드=김태영 에디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