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RealFoods

핫한 강릉에서 이런 음식도?

강릉에서 풍부한 치즈맛에 풍덩

42,21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휴가철입니다. 찜통더위를 피해 시원한 바닷가로 휴가를 떠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서핑 입문자들이나 카페거리로 핫한 지역이 있죠.  

바로 강릉입니다.
물놀이와 서핑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탁 트인 해변을 바라보며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에도 좋아요. 강릉 커피거리도 유명하죠.

출처123rf

뜨거운 여름 태양, 끝없는 바다, 파도를 즐기는 서퍼들, 그윽한 커피 향의 카페들로 사랑받는 강릉은 사뭇 캘리포니아의 기후와 휴양지 분위기가 비슷한데요.
휴가때 강릉을 방문한다면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치즈 디저트&음식을 맛볼수 있는 행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강릉시내(7곳), 강릉해변(2곳), 강릉 구정&학산(2곳)의 10군데 카페 & 레스토랑에서 8월 한달간 다양한 캘리포니아 치즈 디저트&메뉴가 소개된다고 해요.

출처123rf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몬테레이잭 치즈(monterey jack cheese)를 맛볼 수 잇는데요.
몬테레이잭 치즈는 고추를 넣어 매콤한 페퍼잭 치즈와 콜비를 섞어 만든 콜비잭 치즈까지 탄생시킨 대표적인 캘리포니아 치즈입니다.

출처123rf

지금 강릉에서는 이 모든 다양한 캘리포니아 치즈 종류를 맛볼 수 있어요!

출처123rf
발그레 히히

우선. 강릉 카페부터 하나씩 살펴볼까요? 

강릉시내에 위치한 카페 ‘오월’은 커피와 잘 어울리는 [치즈당근케이크]를 선보입니다. 케이크의 퍽퍽함이 크림치즈의 부드러움으로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즈므로스터리’에서는 기존에 맛보던 치즈 케익과 다른 맛을 체험할 수 있어요. 크러스트 없이 고온에서 구워 밀도감 있는 [바스크 스타일 치즈케이크]인데요. 진정한 캘리포니아 크림치즈의 진한 맛입니다.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칠커피’의 [초당 옥수수 치즈 스콘]은 강릉의 초당 옥수수의 단맛과 캘리포니아 콜비잭 치즈의 짭조름한 맛이 최고의 단짠 궁합을 보여줍니다.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주인장의 얼굴이 낙타를 닮아 지은 이름의 카페 ‘카멜브레드’에서는 영화 ‘아메리칸 셰프’를 봤다면 꼭 먹어보고 싶은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를 선보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샤워 도우와 잘 녹는 몬테레이잭 치즈의 조합이 인상적이에요.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카페 드롱브르’의 [무화과 크림 치즈 케이크] 는 캘리포니아 크림치즈 덩어리에 무화과를 넣은 디저트인데요. 무화과의 씹히는 식감과 치즈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카페 ‘디자이노’에서는 3가지 스프레드를 베이글과 함께 하는 [3가지 베이글 스프레드]를 맛볼 수 있습니다. 쪽파크림치즈 스프레드, 시나몬월넛치즈스프레드, 말차레드빈치즈스프레드로 베이글로 크림치즈와 새로운 식재료의 조합을 선보입니다.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구정&학산에 위치한 ‘테라로사’에서는 [연어 타르틴 &딜 크림치즈]를 선보입니다. 신선한 제철 재료들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이번엔 레스토랑으로 가볼까요.
강릉의 아름다운 바다에 반해 레스토랑을 오픈했다는 ‘브로콜리’. 이곳에서는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캘리포니아 프로볼로네 치즈맛을 경험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치즈 라자냐]가 있습니다. 해변에서 쏟은 에너지 보충에 좋을 것 같네요.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이번엔 ‘라꼬시나’의 [캘리포니아 페퍼잭 치즈 퐁듀와 스테이크]입니다. 잘 구운 스테이크와 매콤한 페퍼잭 치즈 퐁듀가 어우러져 있어요. 기존의 퐁듀와는 다른 새로운 메뉴의 탄생을 맛 보게 될 것입니다.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훈제BBQ로 유명한 ‘말미’는 아메리칸 말미 스타일의 BBQ고기와 4가지 치즈를 섞은 [캘리포니아 멕시칸 브랜드 치즈 샌드위치]를 선보입니다. 여행객과 지역 주민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훈제 샌드위치입니다.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쿠킹 클라스도 진행됩니다.
캘리포니아 치즈 원데이 쿠킹 스튜디오 ‘민트’에서는 김진영 셰프가 제철 식재료와 캘리포니아 치즈와의 조합으로 만든 브런치,디저트 메뉴를 소개합니다. (매주 금요일)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한국의 캘리포니아' 강릉에서 다양한 치즈의 세계로 풍덩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출처캘리포니아유제품협회

작성자 정보

RealFoods

Eat, Play, Cook, Real Foods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