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연예인이 사는 그 동네로 나도 이사 가볼까?

조회수 2020. 2. 25. 09:3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트로트 여신 장윤정이 사는 동네는 어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현재 거주 중인 2층 주택을 공개했는데요. 붉은 벽돌집의 주택은 마치 유럽의 단독주택 같은 이국적인 모습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거주 중인 집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으로, 단독주택단지로 구성되어 있는 택지에 준공된 주거 시설입니다. 판교힐스 단독주택 단지에 위치한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집은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는데요. 물방울 공원, 낙생대 공원, 황새울 공원, 탄천 산책로 등 여러 녹지 시설이 인접해 있습니다. 또한, 분당수서간도시 고속화도로, 경부 고속도로가 바로 옆에 있고, 지하철 신분당선 판교역도 인접해 있어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신백현 중학교가 바로 단독주택 단지 앞에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거주 중인 판교힐스 단독주택은 단독주택 매물이 많지 않고, 단독주택 거래가 아파트보다 활발하지 않아 정확한 매매가 확인은 어렵습니다. 판교힐스 단독주택 실제 매물 금액대를 보면,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집은 25억~30억원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대세 개그우먼의 집은 한강뷰를 자랑한다?

개그우먼 홍현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은 출연 중인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한강뷰 아파트를 공개했는데요. 작은 빌라에서 신혼을 시작해 한강뷰 아파트 전세로 옮긴 일화를 방송에서 공개해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거주 중인 한강뷰 아파트는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상록타워 아파트입니다. 상록타워 아파트는 한강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아파트인데요. 아파트 단지 바로 앞에는 광남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학세권' 아파트로도 유명합니다.


그렇다면, 상록타워 아파트의 시세는 어떻게 형성되어 있을까요? KB부동산 리브온(Liiv ON)의 따르면, 상록타워 아파트 전용면적 84㎡ 매매 시세(2020년 2월 7일 기준)는 8억7,000만~9억9,500만원, 전세 시세(2020년 2월 7일 기준)는 5억5,000만~6억5,000만원대 입니다.

럭셔리한 대주택 소유자는 골프선수 박세리

SBS ‘집사부일체’에서 럭셔리한 대저택을 공개해 이슈를 일으킨 주인공이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골프선수 박세리인데요. 박세리는 방송에서 4.5층 높이의 층고, 화려한 트로피 진열장,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민 럭셔리한 대저택을 공개해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무엇보다 층별로 방부터 고급스러운 와인바까지 다양한 구조를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세리의 대저택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방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으로, 과거 공개했던 유성 자이 펜트하우스에서 직접 지은 단독주택으로 이전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박세리의 집이 위치한 대전광역시 유성구 방동은 약사봉, 산장산이 위치해 있어 진정한 '숲세권'을 자랑합니다. 또한 방동 저수지는 서울 도심에서 즐기기 힘든 자연 경관을 선사해 집의 매력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박세리의 집은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시내와 접근성이 좋아 생활의 편의성도 높아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동탄댁’으로 유명한 여배우는 누구?

JTBC '한끼줍쇼'에서 부모님이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은 여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문소리가 그 주인공인데요. '한끼줍쇼'에 이어 SBS '집사부일체'에서 본격적으로 자신의 집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배우 문소리-영화감독 장준환 부부가 거주 중인 아파트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 신도시에 위치한 동탄레이크자이더테라스입니다. 동탄레이크자이더테라스는 동탄 호수를 바로 앞에 두고 있는 아파트로, 동탄 호수, 태봉산 등의 녹지 시설이 아파트 주변을 두르고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또한, 동탄레이크자이더테라스는 다른 아파트 단지와 거리가 있어 프라이빗함을 자랑해 사생활 보호가 필요한 연예인에게 적격인 곳으로 보여집니다.


문소리-장준환 부부가 거주 중인 동탄레이크자이더테라스는 기업형 임대주택으로 민간 기업이 공급하는 임대주택에 8년 간 매월 임대료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거주할 수 있습니다. 동탄레이크자이더테라스의 보증금은 2억9,000만~3억4,500만원, 월 임대료는 46만~59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배우 정준호가 사는 아파트는 어디일까?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배우 정준호는 가족들과 함께 살아가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특히 지난 해 태어난 늦둥이 막내 딸도 함께 방송에 출연해 이슈를 일으켰습니다. 배우 정준호는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민 집을 방송에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정준호-이하정 부부가 거주 중인 집은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5가에 위치한 남산트라팰리스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남산트라팰리스 아파트는 지하철 1·4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 기차역인 서울역과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역 중심에 아파트가 위치해 있어 어느 지역으로나 이동이 편리하고, 아파트 뒤로는 백범광장 공원, 남산, 남산 도서관 등 여러 녹지 시설과 편의 시설이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정준호-이하정 부부가 거주 중인 남산트라팰리스 아파트 시세는 어떻게 형성되어 있을까요? KB부동산 리브온(Liiv ON)의 따르면, 남산트라팰리스 아파트 전용면적 116㎡ 매매 시세(2020년 2월 7일 기준)는 12억~14억원, 전세 시세(2020년 2월 7일 기준)는 7억1,000만~7억5,000만원대 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