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리얼캐스트

민간 분양, 행복주택 등 1만3천여가구 입주자 찾는다

1,3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경기 용인, 대구 등 대단지 아파트 분양 눈길

2주 연속 1만가구 이상 물량이 쏟아지며 청약자들의 발길이 분주할 전망입니다.


특히 금주엔 전국 곳곳에서 약 20여곳의 행복주택이 입주자 모집합니다. 대학생, 청년계층, 신혼부부, 한부모가정, 고령자 등등 다양한 계층의 임차인들은 임대료 및 조건을 잘 따져보고 청약 여부를 결정해야겠습니다.


민간 분양으로는 서울에선 가로주택정비사업을 통해서 소규모 물량이 공급되며 경기 용인, 대구 등에서는 대단지 아파트 분양소식이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4월 2주 청약 및 입주자를 모집하는 곳은 총 32곳, 1만2819가구로 집계 됐습니다.

태영건설이 경기 용인시 김량장동에 짓는 ‘용인 드마크 데시앙’을 분양합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용인중앙공원이 있는 공세권 단지며 돌봉산, 봉두산 등이 인근에 있어 쾌적합니다. 용인경전철 운동장·송담대역 역세권이며 영동고속도로 용인IC 등으로 차량이동이 쉽습니다. 

한양이 대구 달서구 송현동에 짓는 ‘한양수자인 더팰리시티’를 분양합니다. 대구신청사 이전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며 대구지하철 1호선 서부정류장역 역세권 단지입니다. 월배로, 구마로를 통해 차량이동이 쉬우며 중부내륙고속도로 지전 등에 진입하기 쉽습니다. 관문시장, 홈플러스 등의 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반건설이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짓는 ‘호반써밋 수성‘을 분양합니다. 대구지하철 3호선 황금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동대구로, 청수로, 신천대로 등으로 이동하기 쉽습니다. 경신고, 경북고, 대륜고 등의 학군이 좋으며 홈플러스, 대구어린이도서관 등의 편의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 모델하우스는 전국 7곳에서 오픈이 예고 됐습니다. 각각 수도권 3곳, 비수도권 4곳 등입니다.


수도권은 서울 도봉구 쌍문동 쌍문 시티프라디움(전용면적 50~72㎡, 총 112가구)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 강변 서희스타힐스(전용면적 39~84㎡, 총 423가구) △경기 포천시 군내면 포천 금호어울림 센트럴(전용 84㎡, 총 579가구) 등입니다.


지방에서는 충남 아산시 모종동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전용면적 74~99㎡, 총 927가구) △경북 포항시 흥해읍 포레나 포항(전용면적 59~109㎡, 총 2192가구) △충북 증평군 증평읍 송산지구 칸타빌(전용면적 84㎡, 총 330가구) △세종 세종시 산울동 행정중심복합도시6-3M2블록 공공분양 (전용면적 59~84㎡, 총 995)등 입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