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퀴즈코리아

당신의 심장이 오싹해질 무서운 퀴즈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17,7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늘 퀴즈는 무서운 이야기를 포함하고 있어서 섬뜩할 수 있으니 감안하시고, 너무 집중하거나 진지하게 받아드리지 마시고 재미로 문제를 풀어주세요.


이야기 시작합니다~

나는 이웃집 누나를 몰래 짝사랑하고 있다. 내 방에서는 누나의 집 안이 잘 보이는데, 창 뒤에 숨어 항상 누나의 모습을 보곤 했다. 누나는 내가 절대 다가갈 수 없는 그런 존재였다. 

멀리서나마   누나의 얼굴 쪽으로 손을 갖다대는게 내가 할 수 있는 최대의 용기였다.

그런데 어느순간 누나가 나를 훔쳐보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분명 나를 계속 훔쳐보고 있었다.

나는 마음 속이 복잡해졌다. 어떻게 해야 하나? 지금도 누나는 나를 몰래 훔쳐보고 있다. 

그래! 남자인 내가 먼저 용기를 내서 찾아가 고백하자!

나는 누나를 만나기위해 그녀의 집 앞에 찾아가 용기내어 초인종을 계속 누르고 누나를 불러 보았지만 누나는 나오지 않았다.

마침 집 문이 열려 있었다

이러면 안되지만.. 문을 열고 집 안으로 살짝 들어가 보았다. 내가 직접 찾아왔는데 누나는 왜 나오지 못했을까?

누나가 나오지 못한 이유는 아래로 내려 정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밤에 자다가 생각날 수 있으니 무서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정답 보는 것을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심장이 오싹해질 무서운 퀴즈를 더 풀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조해주세요~

작성자 정보

퀴즈코리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