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ㅍㅍㅅㅅ

"나 혼자 잔다!": 싱글룸이 있는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7곳

혼행족을 위한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5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 당신에게!

호텔보다 저렴한 가격, 여러 지역에서 모인 여행객들과의 교류, 게스트하우스에서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투어와 체험, 맛있는 조식까지~ 다양한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의 매력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하지만 낯선 사람과 공간을 공유해야 한다는 부담과 누구에게도 알리고 싶지 않은 잠버릇, 장시간 여행길에 스멀스멀 올라오는 발 냄새 등등 개인적인 이유로 게스트하우스에 가기 꺼려지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요! 그렇지만 호텔에서 혼자 투숙을 하자니 비용이 너무 부담스럽고…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신 분을 위해 준비한 오늘의 이야기, 싱글룸이 있는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6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인적인 공간에서 투숙할 수 있고, 다른 여행객들과 소통도 할 수 있는 1인 객실 게스트하우스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나 혼자 잔다! 싱글룸이 있는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6곳

제주기억게스트하우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기억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누구보다 김녕을 잘 아는 30년 토박이 호스트가 운영하는 곳으로 제주 방언을 배워갈 수 있다고 해요. 


싱글룸이 마련되어 있는 제주 기억 게스트하우스는 거실과 루프탑에서 보는 바다가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지붕들과 노을을 보고 있으면 감수성 폭발!


게다가 지하에는 북카페까지 마련되어 있어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실컷 책을 읽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제주 기억 게스트하우스와 함께라면 제주 여행이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것 같죠?

제주너븐팡게스트하우스


제주공항 10분 거리에 있는 제주 너븐팡 게스트하우스로 호텔식 게스트하우스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너븐팡 게스트하우스는 온돌, 벙크베드, 더블베드 총 3가지 타입의 1인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푹신하고 깔끔한 침구는 물론이고, 객실마다 잘 갖춰진 어메니티 덕분에 나 홀로 고급 호텔에 묵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 온돌실 : 기준 인원 1명(최대 3명/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 요금 발생)
  • 독립실(벙크베드) : 기준 인원 1명(최대 3명/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 요금 발생)
  • 독립실(더블베드) : 기준 인원 1명(최대 2명/기준 인원 초과 시 추가 요금 발생)
  • 제주 너븐팡 게스트하우스가 궁금하다면?

제주쉘터애월게스트하우스


휴식을 원하는 여행자를 위한 소규모 감성 게스트하우스, 제주 쉘터애월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쉘터애월 게스트하우스의 최대 숙박 인원은 단 4명이기 때문에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소규모 감성이 이곳 매력의 전부일 거라는 생각은 넣어두세요~ 김밥, 토스트, 채소 쌈 등 매일 매일 바뀌는 맛있는 조식까지…! 게다가,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손님들을 위해 스노클링/구명조끼/튜브까지 무료로 대여해준다고 하니 이곳이 진정한 여행자들의 쉼터가 아닐까 싶네요!

제주도조용한게스트하우스산방산점


제주도 조용한 게스트하우스 산방산점 역시 앞서 소개해드린 곳처럼 소수 정예로 운영되는 게스트하우스인데요. 그 때문에 투숙객들 대부분이 혼행족, 뚜벅이 여행자 또는 친구/커플 여행자라고 해요! 


게스트하우스에서 보이는 귤밭과 산방산의 풍경에 가슴이 탁! 트이는 듯한 느낌이랍니다. 특히, 1인실은 뜨끈뜨끈한 온돌방으로 되어 있어서 잠드는 순간부터 눈뜨는 순간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 


또, 투숙객들이 원하는 경우에 한하여 포틀럭 파티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주하랑게스트하우스


투숙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곳, 제주 하랑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합니다. 하랑 게스트하우스는 24시간 풀가동되는 보안 시스템으로 투숙객들이 마음 놓고 쉴 수 있는 곳이에요.


객실 인테리어 역시 우리 집 내 방 같은 친숙함으로 편안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게스트하우스 내에 투숙객들을 위한 전용 카페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아침에는 서양식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그 외 시간에는 사장님이 준비하신 메뉴를 주문해서 먹거나, 외부에서 사 온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자유로운 공간으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제주공항싱글스토리게스트하우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공항 싱글스토리 게스트하우스! 제주공항 10분 거리에 있는 싱글스토리 게스트하우스는 일본의 캡슐 호텔 같은 느낌의 1인실 전용 숙소랍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 혼자서는 심심할 수 있는 투숙객을 위해 객실마다 설치된 TV와 세면대 등 혼행족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곳이에요. 


또, 동문시장과 국수 문화거리 등 도보 10분 내외의 거리에 맛집이 많아 뚜벅이 여행자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지금까지 싱글룸(1인실)이 있는 제주도 게스트하우스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호텔이 부럽지 않은 시설과 다양한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까지 혼행족에게 딱 맞는 곳들이 이렇게나 많았네요. 


부끄러움이 많아서 낯선 사람과 함께 하는 공간이 부담스러운 분, 코골이가 심해서 걱정이었던 분, 혼자서 조용히 여행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소개해드린 게스트하우스들에서 혼자 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