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PNN

마블 예고편에 드디어 등장한 마동석

7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9년 7월 MCU 라인업 중 하나인 ‘이터널스’에 공식 합류했음을 알렸던 마동석 배우. 이후 이렇다할 소식이 없던 차에 드디어 예고편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제 3일 ‘Marvel Studios Celebrates The Movies’란 제목으로 그동안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2023년까지 개봉 예정인 총 11편의 영화 리스트를 공개했는데요.


‘이터널스’ 영상에 마동석 배우의 출연 모습이 살짝 나오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른쪽 안젤리나 졸리 옆에 서있는 마동석 배우가 보이시나요? 아주 짧은 순간이긴 하나 마블 예고편에 국내 배우가 출연했다는 점에서 굉장히 의미 있는 장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더구나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쉬’는 테나(안젤리나 졸리), 이카리스(리처드 매든), 세르시(젬마 찬) 등과 함께 극을 이끌어가는 중심 역할을 맡을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죠.


그럼 이 ‘길가메쉬’가 어떤 캐릭터인지 궁금해하실 분이 많을 텐데요.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이 캐릭터는 초반에 이름이 아예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FORGOTTEN ONE’으로 불리곤 했습니다. 그러다 자신이 ‘이터널스’ 종족의 일원임을 뒤늦게 깨닫고 그때부터 이 이름을 사용하기 시작하죠.


마동석 배우의 이미지답게 능력도 초인적인 힘과 체력이며 불사신으로 거의 신적인 존재나 다름없습니다. 코믹스에서는 어벤져스와 함께 활동하는 등 불의에 맞서 싸우는 모습을 여러 차례 보여준 바 있습니다.


여하튼 이런 매력적인 캐릭터이니 아마 차후 공개될 ‘이터널스’ 공식 예고편에서는 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우리에게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개봉시기는 여전히 공개하지 않았지만 영상 말미에 ‘판타스틱 포’의 로고가 등장함으로써 과연 마블이 이 IP를 어떻게 되살릴지도 초미의 관심사가 될 전망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