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PNN

꼬북좌가 게임에 등장한다고!?

7,2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가요계에서 ‘롤린(Rollin)’으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


넥슨의 인기 게임 '서든어택'에 캐릭터로 등장해 또 한 번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요.


과연 게임 속 그녀들의 모습은 어떨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죠!!

헉 놀람

우선 단체 샷부터 들어갑니다. 짜잔~

깜짝이야

얼추 비슷해 보이시나요? 개인적으로는 유정이와 유나가 실제 모습과 제일 닮지 않았나 싶긴 합니다.


반면 민영이와 은지는 기존 이미지보다 살짝 더 뽀샤시해진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럼 실제로 자신과 똑 닮은 캐릭터들을 본 멤버들의 소감은 어떨까요?


유정은 “꿈 같아요”, 은지는 “너무 신기해요”라며 믿기지 않는다는 표정을 보였는데요. 특히 유나는 캐릭터가 출시되면 바로 해보고 싶다며 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를 기념해 ‘서든어택’은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브레이브걸스 캐릭터들의 댄스 모션을 공개했습니다. 근데 사실 살짝 어색해 보이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밥먹자

‘브레이브걸스’ 캐릭터를 소유하면 경험치 획득이 증가하는 ‘브레이브걸스 아트탄’, ‘캐릭터 전용 승리 포즈’ 등 세트 효과와 3종의 감정 표현을 사용할 수 있어 팬 들 뿐만 아니라 ‘서든어택’ 유저들 역시 해당 캐릭터를 많이 사용하지 않을까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민영은 “꼭 저희 캐릭터를 써주세요”, 은지는 “감사합니다. 브레이브걸스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캐릭터 출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전 ‘서든어택’으로 꼬북좌 만나러 가겠습니다!!

운동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