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PNN

65만원의 행복

'인피니티 사가' 박스세트 북미 11월 15일 발매 예정

8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MCU의 첫 영화인 '인크레더블 헐크'부터, 인피니티 스톤을 둘러싼 장장 11년의 대장정을 마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까지 모든 영화를 총망라하는 블루레이 박스세트가 출시된다.

블루레이 박스세트의 이름인 '인피니티 사가'는 지난 11년간 22편의 영화로 선보인 인피니티 스톤을 둘러싼 이야기를 총괄하는 이름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모든 전쟁의 시발점이 되었던 인피니티 건틀릿이 등장하기까지의 이야기인 셈인데.

지금까지 MCU의 영화들은 개봉 이후 블루레이로 출시되어 소장욕구를 자극해 왔는데, 특히 한정판으로 발매되는 '스틸북'은 고가에 거래될 정도로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이었다.

스틸북은 영화 속 장면과 프로모션 아트 등을 이용한 화려한 디자인은 물론, 스페셜 북릿이 포함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시리즈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구매하기가 아이돌 콘서트 티켓팅보다 아주 조금 쉽다.

지난달 예약판매를 진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북 한정판 콤보팩에는 4K UHD와 2D 디스크, 보너스 디스크까지 3개의 디스크를 포함해 특별히 제작된 디자인과 36페이지 분량의 부클릿, '3천만큼 사랑해' 메탈 스티커까지 포함되었다.

영화가 개봉될 때마다 특별히 제작되어 왔던 스틸북 시리즈가 마무리된 데 이어 이번에는 지금까지 개봉했던 모든 영화를 총망라하는 '인피니티 사가' 블루레이 디스크 박스 세트가 출시되는 것인데, 총 22편의 영화 디스크를 포함해 특별한 한정 제품이 포함되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북미 발매 가격은 549.99$로 한화로 약 65만 원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