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먹고살잡

지구 살리는 '리필스테이션' 실천하는 기업 3

플라스틱 사용을 줄입시다

2,8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구를 지키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환경을 생각하는’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 중인 요즘. 기업들에서도 라벨 없는 생수병을 만들고, 리필 스테이션을 도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트 세레나데

리필 스테이션이란 플라스틱 낭비를 줄이고자, 빈 통을 가지고 와 원하는 상품을 담아 가고 그 무게만큼 비용을 내는 방식인데요. 오늘은 리필 스테이션을 운영 중인 기업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로마티카 홈페이지

1. 아로마티카

‘지구도 살리고 피부도 살리자’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인 아로마티카. 국내 브랜드 최초로 제로웨이스트샵 ‘알맹상점’에 리필스테이션을 오픈했답니다. 그 후 자사 브랜드 체험관에도 리필스테이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아모레퍼시픽

아모레 스토어 광교 매장에도 리필스테이션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샴푸, 바디워시 15개 제품을 골라 담을 수 있으며, 리필용 용기 또한 코코넛 껍질로 만들어져 재활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3. 이마트

이마트 또한 리필스테이션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세탁세제, 섬유 유연제 등을 리필 가능한데, 용기만 있다면 친환경 세제와 섬유 유연제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플라스틱 용기를 줄이며 지구를 위해 작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리필 스테이션’ 위생을 위해 살균 처리 후 리필하도록 도와준다고 하니, 걱정하지 말고 많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