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맥주캔에 갇힌 스컹크

조회수 2019. 4. 2. 15: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컹크는 먹이를 찾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가장 미친 곳에 갇혔습니다.


메사추세츠 주 빌레리카에서 스컹크가 간식을 찾다가 맥주캔 냄새를 맡았습니다. 그 냄새에 대해 궁금했던 스컹크는 코를 안으로 찔러 넣었고, 그 과정에서 머리 전체가 맥주캔에 갇혀버렸습니다.


아무도 그 작은 스컹크가 얼마나 오랫동안 금속 깡통을 꽂고 돌아다녔는지 모르지만, 다행히도, 사람들은 스컹크가 먹이를 먹을 수 없어 약해지기 전에 발견했습니다.


노스 그래튼에 있는 터프츠 야생동물 센터의 직원들은 스컹크를 매우 잘 돌보고 있습니다.

이 스컹크는 다행히 목숨을 건졌지만, 안타깝게도 쓰레기에 갇힌 다른 많은 동물은 제때 도움을 받지 못합니다. 쓰레기를 버리는 것은 종종 먹이를 찾기 위해 버려진 병이나 깡통 안에 머리를 넣는 야생 동물들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아주 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 재활용할 때, 모든 용기의 뚜껑을 닫고, 음식 냄새가 남지 않도록 병을 씻어내고, 어떤 동물도 머리를 안으로 집어넣을 수 없도록 하는 겁니다.


터프츠 직원들은 캔을 제거하기 위해 스컹크를 진정시켜야 했고, 그가 야생으로 돌아갈 수 있을 만큼 튼튼한지 확인하기 위해 앞으로 며칠 동안 그를 돌볼 것입니다.



CREDIT

에디터 조문주  

 


"PetZzi 추천 스토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