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펫찌

털 없는 작은 강아지의 기적

30,5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피파의 사진을 본 아만다 해리스는 애틀랜타 동물 애호협회로 달려갔습니다.


피파는 엄마, 아빠, 오빠와 함께 보호소에 막 도착했지만, 7주 된 피파는 그녀는 완전히 털이 없고, 아프고, 딱지로 덮여있었어요


피파의 가족들은 털을 가지고 있었지만, 피파는 최악의 상태에 있었습니다.


피파의 몸이 너무 연약해 보였기 때문에 해리스가 24시간 내내 함께 시간을 보냈고, 피파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피파는 담요를 껴안는 것을 좋아합니다," 라고 해리스가 말했습니다.


"피파가 보이지 않을때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하던 순간에 이불 속에 편안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 피파를 발견했어요. 정말 귀여워요."

피파의 피부는 너무 가렵고 아팠지만, 해리스의 애정 어린 보살핌이 모든 변화를 가져왔고,


불과 며칠이 지나자 피파의 피부는 치유되기 시작했습니다.


몇 주가 지나고, 피파의 붉은 피부는 진정되었고 털도 잘 자라게 되었습니다.


"피파에게는 매주 약용 목욕, 피부를 치료하기 위한 약물치료, 적절한 영양 섭취 등이 필요했어요."라고 해리스는 말했습니다.


"피파가 치료를 받기 시작하자, 피부는 눈에 띄게 빨리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건강을 회복한 피파는 다른 치와와들처럼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자신감을 넘쳐 보였습니다 .


피파를 돌보는 해리스는 큰 개 두 마리를 키우고 있었는데 피파는 큰 개들보다 훨씬 작다는 것을 조금도 개의치 않는 것 같았습니다.


"피파는 큰 개들의 꼬리를 쫓는 것을 좋아했습니다."라고 해리스가 전했습니다.


"또한, 저는 매일 작은 동물들을 위한 슬링 백을 메고 피파와 함께 일했습니다"


피파는 소셜 미디어에서 꽤 유명해졌습니다. 그 과정에서 피파는 영원한 가족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테리 딕슨의 가족이 이번 달 초에 피파를 입양했고, 피파는 딕슨 가족의 삶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제가 피파의 사진을 보았을 때, 저는 피파를 보러 가야만 했어요, "라고 딕슨은 말했습니다. "피파가 일단 내 품에 안기는 순간, 믿을 수 없었어요. 오랜만에 내린 최고의 결정입니다."


피파는 딕슨 가족과 함께 집에 갔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피파는 가족을 사랑하며 우리도 피파를 사랑한다!"라고 딕슨은 말했습니다.​


CREDIT

에디터 조문주  

"PetZzi 추천 스토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