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개농장에서 구조돼 사설보호소에 방치된 강아지

펫찌 작성일자2019.02.14. | 14,087  view

2018년 여름... 각종 매체에서 떠들썩하게 기사화되었던 개농장에서 구조된 개가 있습니다.


워낙 많은 아이들이 구조되어야 하는 상황이라 모임에서 상의 끝에 두 아이를 구조하기로 했습니다. 강아지 두 마리 중에 한 마리는 치료를 진행하던 중에 너무 늦어버렸는지 안타깝게 별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다른 한 마리는 치료를 마치고 좋은 곳으로 입양 가서 행복하게 살고 있답니다.

그러던 중에 치료만 도와주면 다른 한 아이를 입양하겠다는 연락을 받아서 회원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아서 흰둥이를 추가로 구조와 치료를 하게 되었습니다. 진드기로 심각한 상태였던 흰둥이는 많은 사람의 노력으로 건강하게 퇴원을 했습니다. 흰둥이 구조를 요청한 사람이 입양을 보낸다며 데리고 갔습니다.



그런데 근래에 흰둥이의 소식을 알아보니 입양된 것이 아니라 개인이 운영하는 사설보호소에 입소 되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입양 진행도 못하고 감당하지 못할 수준으로 보이는 많은 강아지들 틈에 있는 흰둥이를 다시 데려오기로 했습니다. 건강하게 치료를 마치고 입양을 보낸 지 반년이 채 지나지 않았는데 아픈 모습으로 흰둥이를 다시 만났습니다.

치료는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너무 예쁘고 건강한 모습의 흰둥이

잘 짖지도 않고 배변 잘 가리고, 애교 만땅에 공격성이라고는 하나도 없는 너무 예쁜 아가입니다. 몸은 귀여운 웰시코기를 닮았는데 얼굴은 늠름한 진돗개의 장점을 하나로 가진 개랍니다.


2~3살로 추정됩니다. 상냥하지만 남아랍니다.

이제 진짜 사랑을 줄 수 있는 부모님을 찾고 있습니다. 고작 2살이 넘은 동안 얼마나 많은 시련과 고통 속에서 이리저리 버려지다 이제야 웃는 얼굴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멋지고 귀여운 성격의 흰둥이에게 마지막 기적을 만들어주세요.


흰둥이의 건강한 모습 한번 영상으로 보실래요?

입양문의

카카오톡 mwdw666

카카오톡플러스친구 > 강동냥이행복조합

이메일 jebo.petzzi@gmail.com



#사지말고_입양하세요

#개농장_지구상에서_없어져야한다

#제발_버리지마세요



CREDIT

에디터 강이루

사연 강동냥이행복조합

"PetZzi 추천 스토리"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