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웠던 아기고양이의 아름다운 변화

조회수 2018. 10. 26. 17: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5개월 전 뉴욕 브루클린에서 온 TNR 구조대원들이 길고양이 새끼를 구조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특히 무서웠습니다.​ 

브루클린에 있는 TNR 구조대인 플랫부시 캣츠는 주택가에 살고 있던 네 마리의 새끼 고양이들에 대해 연락을 받았습니다. 새끼 고양이들은 매우 겁을 먹고 하악질을 했습니다.

위험한 곳에 있었기 때문에 구조대원들은 아기고양이들을 다른 안전한 곳으로 데려와야 했고, 그곳에서 그들은 안전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계획이 있었고 빠르게 움직였어요, 윌은 말했습니다.


이 새끼 고양이들은 인간의 손길이 닿은 적이 없어서 사람들을 완전히 무서워했습니다. 그들은 구석에 함께 옹기종기 모여있었고 만약 누군가 가까이 오면 하악질 뿐만이 아니라 우웅 소리를 냈습니다. 그들 중 한 마리는 특히 사나웠습니다.


간식을 좀 먹이면서 눈앞에서 작은 고양이에게서 희망을 보았습니다. "엄청난 새끼 고양이가 처음으로 아기용 간식을 핥는 순간은 매우 특별했습니다. 간식을 먹는 순간 이 아기고양이는 기존 삶이 아니라 사람과 함께 사는 새로운 삶이 펼쳐지게 될 겁니다.​

자원 봉사자인 앨리슨은 그들을 수양하기 위해 데려갔다. 그녀는 특별히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새끼 고양이들이 실내 생활을 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을 했다. 한 달간의 사회화 후에 그녀는 반응을 보기 시작했다. - 프래니와 그녀의 형제들은 그르렁거리고, 관심을 구하고, 놀이 시간을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사나운 아기 고양이 프랜디의 형제자매들은 인간의 손길이 매우 빠르게 익숙해져 있었지만, 아기고양이는 한동안 신뢰와 두려움 사이의 갈등을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데려왔을 때, 그들은 10주가 이미 지난 상태라 더 많고 매우 두려웠고 사회화되기 어려운 상태이기 때문에 이것은 도전적인 일이었습니다."라고 윌이 덧붙여 말했습니다.


또 다른 몇 주간의 일대일 사회화로, 프래니는 인간 친구들과 다른 반려동물과 잘 지내기 위해 성장했습니다.


"결국, 사랑이 이길 거라는 걸 알아요. 그녀는 엄청난 발전을 이루었고 저는 매일 사랑 가득한 포옹을 즐기고 있습니다," 라고 윌이 말했습니다.​

5개월 뒤 드디어 프래니는 가정에 입양이 가능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예쁜 아가씨는 집사들의 사랑을 원하는 고양이가 되었답니다. Love will Win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