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펫찌

오리 가족을 위해 고속도로 전체가 멈췄다

125,9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쁜 아침 출근길에 차가 막히는 것은 매우 짜증 나는 일입니다. 


그러나 최근, 뉴질랜드의 한 고속도로에서는 운전자들이 자발적으로 차량을 멈추며 고속도로 전체가 교통마비가 됐지만 오히려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어떤 사연일까요?

지난 금요일, 오클랜드 중심가 근처의 고속도로에 오리 가족이 나타났습니다. 엄마 오리와 아기들은 아장아장 걸어가며 고속도로 한가운데를 가로질러 가고 있었습니다.

차량이 많은 아침 출근 시간대의 고속도로는 수많은 차량이 오리 가족의 눈앞을 위험하게 지나갔습니다. 결국, 오리 가족은 쌩쌩 달리는 차량에 이도 저도 못하고 고속도로 한가운데에 갇혀버리고 말았습니다.


자칫하면 오리가족들이 차량에 깔려 끔찍한 사고가 날 수도 있는 위험천만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때였습니다.

 



오리를 발견한 운전자들은 차량을 멈추고 비상 깜빡이를 킨 채 오리 가족이 고속도로를 건널 수 있도록 기다려줬습니다.


운전자들의 따듯한 배려 덕에 오리 가족은 세 차선을 가로질러 무사히 고속도로를 건널 수 있었습니다.

영상 보기


뉴질랜드 교통당국(NZTA)의 트위터에 따르면, 아침 출근 시간 고속도로 전체가 마비되었던 사건이지만,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한 사람이 아닌, 여러 사람의 따듯한 마음이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어!"


"눈물 나네. 너무 감독적이야ㅠㅠ"


CREDIT

에디터 이제원 

사연 THE DODO​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