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유기견, 모델로 데뷔하다

조회수 2018. 5. 13. 12: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보호소의 개들도 충분히 아름답다.

어느 날 앤서니 루비오의 디자인은 미술 사진 작가 태미 스와렉의 주목을 끌었고, 그녀는 수년 간 엘도라도에 있는 유니온 카운티 동물보호협회에서 유기견들을 모델로 한 작품 사진을 찍었다.

태미는 앤서니 루비오에게 ‘The Shelter Pets Project’에 참여할 수 있는지 물었는데 ‘The Shelter Pets Project’는 보호소의 개들을 모델로 데뷔시키는 프로젝트이다. 


앤서니는 주저하지 않고 '네'라고 말했다. 


그리고 개들을 위한 투우사 컬렉션 작업을 시작했다. 그것은 '빛의 정장'이라고 불리는 투우사 의상을 시리즈로 한 것이었다. 앤서니는 모자를 포함한 컬렉션들을 태미에게 보내주었다. 

사진이 공개되자, 그 프로젝트는 바로 착수되었고 개들도 빠르게 선정되었다. 이 시리즈는 Vanity Fair Italia, The Guardian 그리고 Italian Vogue에 실렸다.

그들은 지난 2년간 그 프로젝트를 위해 함께 일했고, 보호소에 필요한 자금도 마련할 수 있었다. 


태미와 함께 네 명의 사진 작가들은 앤서니와 함께 유기견들을 모델로 한 새로운 프로젝트(Canine Couture book)를 진행 중이다.

CREDIT

에디터 펫찌 콘텐츠팀 edit@petzzi.com

사진 Anthony Rubio & Tammy Swarek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