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펫앤유

집착증으로 불행한 강아지

강아지가 집착하는 이유

6,4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낙엽 쓸쓸
사랑스러운 반려견의 집착!
무엇이 문제일까요?

반려견과 함께하면서 행복하기를 바라지만, 사납게 대들거나 기어오르고, 시끄럽게 계속 짖거나 놀아달라고 보채는 등 집착증으로 반려견을 포기하고 파양하는 일이 생깁니다.

무리의 일원으로 살아가는 반려견은 반려인과 가족들에게 입양 초기와 같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면서 함께하기를 바라게 됩니다.

반려견은 불편한 경험이나 나쁜 일을 당하면 하지 않으려고 하고, 좋은 경험과 나쁜 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람과 함께 사는 법을 배웁니다.

입양 초기의 과도한 관심과 사랑은 반려견을 집착증으로 괴롭게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귀엽고 사랑스럽던 반려견이 귀찮고 짜증나는 대상으로 변하고 불행해 지는 것은 모두 반려인의 행동에 있습니다. 

반려견은 스스로 흥미를 가지고 경험해보거나 사람을 통해 경험하면서 자연스럽게 살아갑니다.

반려인의 과도한 관심과 사랑은 반려견이 집착하는 이유를 만들고 반려견과 가족 모두를 불행에 빠지게 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이 집착증으로 문제행동을 할 때는 반려인의 관심을 받기 위한 행동일 수 있습니다.

처음과 같은 일관된 행동과 마음으로 관심을 가지고 반려견을 존중하면서 함께하는 것이 반려견과 함께하는 행복한 이유가 되지 않을까요?

강아지의 문제 행동은
반려인의 잘못된 행동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귀여운 댕댕이와 함께
행복한 생활을 위해 반려인도
공부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줄맞춰 응원

작성자 정보

펫앤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