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피플앤잡

당신을 이국적인 곳으로 데려다줄 7개의 회사

4,4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매일 똑같은 일상에 지친 당신, 새로운 환경과 색다른 일들을 경험하고 싶은가요? 다음의 회사에서는 일을 하면서 동시에 그것이 가능합니다. 이국적인 근무환경을 원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세계적인 직장 평가 사이트 글래스도어가 추천하는 7개의 기업을 소개합니다.

여행을 떠나볼까

# Axis Communications

CCTV 네트워크 카메라 제조업체인 스웨덴의 Axis Communications는 일 년에 한 번 킥오프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푸에르토리코, 칸쿤, 지난 2년 동안은 바하마를 방문했습니다. 본사에서는 첫해에 스웨덴을 여행하게 되며, 자메이카, 멕시코, 도미니카 공화국, 중국 등이 포함됩니다. 현 직원은 여행 혜택과 자택근무 제도를 가장 좋은 근무환경으로 꼽았습니다.

# WeWork

공유 사무실 운영 기업 위워크는 62개 국에 320개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하이에서 산타모니카까지, 모든 도시에서 직무능력 계발과 관련 교육 및 사교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운영을 위한 부동산 거래 관리 등의 직무를 필요로 하니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도전해 보세요.

# 3M

사무용품, 의료용품, 차량관리 제품과 보안 제품 등의 소비재 제조업체이자 세계적인 브랜드인 3M. 복지 프로그램인 3M Impact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은 3Mers 팀으로 꾸려져 전 세계의 지역 사회에 봉사활동을 갑니다. 사회적 기업 또는 정부 기관과 협력하여 환경적인 문제의 해결책에 공헌합니다. 멕시코, 인도네시아,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입니다.

# Airbnb

숙박 공유 플랫폼 운영 스타트업 에어비엔비는 이제 192개 이상의 국가, 3만 4천 개 이상의 도시에 진출해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 되었습니다. 에어비엔비에서는 직원들을 위해 회사가 운영하는 에어비엔비 플랫폼을 통해 숙박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연 2,000달러의 여행 쿠폰(혹은 분기 당 500달러)을 제공합니다. 어디든 갈 수 있겠죠?

# Lonely Planet

세계 최대의 여행 가이드북 출판사 론니플래닛은 여행자들을 위한 독특한 장소와 낯선 경험, 필수 도구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행 작가, 영업 및 마케팅 코디네이터, 컨텐츠 제작자 등의 다양한 직무들은 ‘일’을 위해서라면 ‘필수로’ 여행을 해야 합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꿈의 직장이 아닐 수 없네요.

# Power Home Remodeling

주택 외부 리모델링 기업 파워 홈 리모델링은 영업직 직원에게 혜택이 많은 기업입니다. 영업 담당자는 고급 휴가, 전자제품, 기프트 카드를 비롯한 콘서트/스포츠 관람 티켓 등의 혜택을 실적을 기반으로 한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워터 래프팅, 수영장 파티, 골프 여행과 칸쿤, 콜로라도에서의 하이킹도 포함된다고 하네요.

# NetJets

차량, 숙박 공유에 이은 제트기 공유 기업 넷제트는 미국과 유럽, 중동에서 활약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800대 이상의 비행기가 공동 소유, 공동 운영되고 있으며 파일럿, 비행 코디네이터, 여행 기획 및 세관 등의 직무를 필요로 합니다. 현 직원은 기업의 환경친화적인 면과 직원들이 누릴 수 있는 커다란 혜택 및 보상에 대해 높게 평가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