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오늘의집

수납과 가벽의 조화! 42평 아파트 화이트 모던 인테리어

28,9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늘의집 @퍼스트애비뉴인테리어 전문가의 포트폴리오입니다
· 인테리어 제보는 인스타그램 @todayhouse

정보
    기간 : 4주
    예산 : 4천~5천 만원

거실과 현관은 동일한 바닥재를 사용하여 공간이 끊기지 않고 넓어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줍니다.

온 가족이 편하고 쉽게 책을 접할 수 있도록 많은 책이 수납 가능한 거실 월플렉스를 제안해드렸어요.

영화도 좋아하는 가족의 특성상 필수인 빔프로젝트까지 천장에 매입으로 깔끔하게 설치~

현관에서부터 존재감있게 눈길을 끄는 노먼 시계로 밋밋한 벽을 꾸몄습니다.

기존 'ㄱ'자 구조에서 'ㄷ'자로 동선을 길고 편리하게 바뀐 심플한 주방인테리어입니다.

침실과 드레스룸을 가벽으로 분리하여 기능적으로도 편리하면서 아늑한 느낌을 주는 침실입니다.

좁은 공간에 옷장을 배치하기 위하여 슬라이딩 옷장으로 제작하고 화장실 도어또한 거울 슬라이딩도어로 효율적인 침실 인테리어로 바뀌었습니다.

아이들만의 독서 공간이자 스터디룸으로 화이트자석보드와 타공판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한 공부방 인테리어

블랙의 수납장과 욕실 악세사리등으로 모던인테리어를 보여주는 블랙 욕실 인테리어

아이들이 사용하는 거실 욕실에는 욕조와 함께 아이들 키에 맞게 세면대를 설치하여 누구나 손쉽게 사용가능하도록 배려한 공간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깔끔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를 위해 화이트 베이스에 곳곳에 포인트 컬러로 시각적 재미를 주는 중계동 라이프청구 아파트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집을 더 자세히 구경하고 인테리어 정보를 알고 싶다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