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오늘의집

미니멀리스트의 주방 수납 노하우, 29평 아파트 주방 리모델링

59,53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오늘의집 @alsdmsgml 님의 집들이입니다
· 인테리어 제보는 인스타그램 @todayhouse

"특히 프라이팬은 수납하기 정말 불편한데 S자 고리를 이용해서 걸어두면 사용하기 정말 편해요"

안녕하세요. 492개월 남편, 48개월 딸과 함께 버라이어티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30대 육아맘&워킹맘입니다.

저희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우드와 화이트의 적절한 조합이에요.

거실

저희 집은 전체적으로 거실이 크게 빠진 편이에요.

집 천체 문은 이번에 화이트로 인테리어 필름 시공을 했어요. 덕분에 집이 훨씬 깨끗하고 넓어 보이네요.

주방

이번에는 제가 저희 집에서 가장 애정하는 공간인 주방을 소개할게요.

올해 초에 주방의 상부장을 철거하고 타일, 후드 등 모두 부분 시공했어요. 주방 하부장이 다크 월넛의 어두운 톤이라 화이트로 깔끔하게 시공했어요.

거주하면서 시공한 거라 먼지 때문에 엄청 고생했지만요.

주방 시공할 때 싱크대도 같이 시공하면서 화이트 싱크볼로 교체했어요. 싱크볼이 인조 대리석 소재라 스테인리스 싱크볼보다 관리가 더 쉽더라고요. 오염이 되면 매직 블록만 있으면 거의 완벽하게 지워져서 관리가 엄청 쉬워요.

침실(안방)

저희 집에서 가장 심플한 안방이에요. 있는 거라곤 침대뿐입니다.

안방 베란다

저희 집의 작디작은 안방 베란다예요. 다른 집과 다르게 안방 베란다에 세탁기, 건조대를 놓고 사용하기 때문에 이곳에 빨래 바구니, 세탁 세제를 보관하고 있어요.

작은 다용도실

여긴 저희 집 작은 다용도실이에요. 최소한의 물건만 두고 필요 없는 것들은 이번에 다 정리를 했어요.

작은방

작은 방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공간이에요. 사실 별것 없는 공간이죠^^;

아이방

48개월 딸방인데 사실 여기는 딸이 자주 이용하지 않아서 늘 깨끗함이 유지되고 있어요.

장난감은 많이 사주는 편은 아니고 있는 건 모두 수납장에 보관해둬요.

우리집 수납

저희 집은 수납공간이 많이 부족한 편이라 싱크대, 주방의 키 큰 장에 저만의 방식으로 수납하는 걸 좋아해요.

특히 프라이팬은 수납하기 정말 불편한데 S자 고리를 이용해서 걸어두면 사용하기 정말 편해요.

냉장고는 거의 트레이를 이용해 정리하고 음식은 그때그때 만들어 먹어서 냉장고에 거의 보관하지 않는 편이에요.

키 큰 장이나 곳곳에 수납 포켓을 활용한다면 굴러다니는 약, 늘 걸리적거리는 어댑터 같은 것도 정리하기 좋고 보기에도 깔끔해요.

지금까지 저희 집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미니멀 라이프를 꿈꾸며 남편과 딸, 그리고 저 세 식구 행복하게 살게요^^


이 집을 더 자세히 구경하고 제품 정보를 알고 싶다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