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 리미티드 에디션은 돌아오지 않는단다

조회수 2020. 2. 18. 14: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20 스프링 컬렉션 함께 구경해요!
밖엔 눈이 내리지만, 벌써 2월의 반이나 지나갔죠?
화장대 위에도 이제 슬슬 스프링 컬렉션을 준비해야 할 때.
한번 지나간 컬렉션은 돌아오지 않는다고요.
미리미리 구입하세요!
출처: 샹테카이
2006년부터 14년째 이어오고 있는 샹테카이 필란트로피 캠페인 주제는 ‘아마존’. 벌새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새로 매혹적이고 화려한 생김새를 뽐내죠. 벌새의 화려함을 표현한 허밍버드 컬렉션인데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아마존 보존팀에 기부한다고 해요.
출처: 록시땅
올해 출시 13주년을 맞이한 록시땅 체리 블라썸 라인. 올해는 젊은 연인이 사랑을 시작하며 서로에게 빠지는 달콤한 러브 스토리를 담았는데요. 그래서 더 달콤하고 향기로운 향이 특징이랍니다.
출처: 지방시 뷰티
지방시 뷰티에서는 '무슈 드 지방시'가 가장 좋아한 포피, 피오니, 릴리, 아이리스 꽃으로 패키지가 장식된 르 루즈를 선보여요. 메탈릭하게 반짝이는 텍스처가 매력적이죠?
출처: 맥
맥은 아티스트들의 백스테이지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라우드 앤 클리어' 컬렉션을 선보여요. 쉬어한 텍스처, 누디한 컬러는 누구에도 잘 어울릴 거예요!
출처: 슈에무라
세상의 모든 코랄을 콘셉트로 매트 4가지, 샤인 2가지 컬러를 선보이는 슈에무라. 믿고 쓰는 루주 언리미티드라 더 특별해요.
출처: 폴앤조보떼
폴앤조 보떼에서는 여행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감성과 브랜드의 귀여움을 느낄 수 '세계 여행자' 컬렉션과 더욱 다채로워진 '립 원더랜드' 컬렉션을 선보여요. 케이스부터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지 않나요?
출처: 겔랑
광고 이미지에서부터 벚꽃이 가득한 겔랑은 체리블라썸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아쿠아 알레고리아, 메테오리트 펄 파우더, 루즈드 겔랑으로 구성도 알차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겠어요.
출처: RMK
RMK에서는 새로운 색이 돋아 나기 시작하는 봄에서 영감을 받은 알록달록한 컬러 유어 룩 컬렉션을 출시해요. 개성 있는 컬러와 반짝이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여러분이 가장 사고 싶은 컬렉션은 무엇인가요?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리고 품절되기 전 미리미리 구입하자고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