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심 말고 한혜진, 런웨이 위에서는 이런 모습도??

조회수 2019. 10. 20. 21:0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나 혼자 산다> 컴백 기념, 본업하는 달심언니를 알아보자.

안녕 나일로니아들! 이달의 반가운 얼굴, 한혜진이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컴백했어


10월 초 방송을 통해 고향에 돌아온 듯한 느낌이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달심이라는 캐릭터를 얻고 예능인으로 눈도장 쾅 찍었지만 본업은 모델이라는 거 다들 잊지 않았겠지? 

무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탑 오브 탑 모델! 


예능에서의 모습도 좋지만 역시 모델은 런웨이에서 가장 빛나는 법 아니겠어? 


그래서 찾아본 모델으로서의 한혜진. 워킹하는 한혜진이 궁금하다면 잘 따라와봐~!

워킹의 정석..한혜진 톱 모델의 클래스 ㅎㄷㄷ

한혜진의 본업을 대하는 마인드는 <나 혼자 산다>에서 보인 이미지와는 정 반대야. 엄격 근엄 진지 그 자체!


진지한 프로다운 모습을 2016년 방영된 <데빌스 런웨이>를 통해 엿볼 수 있었어. 

유독 엄격한 부분이 강조된 영상이지만 한혜진의 모델 철학을 잘 보여주고 있어. 


모델 일을 대하는 저 엄격한 자세는 분명 그녀가 걸어온 길에 대한 반추겠지? 그녀의 모델로서의 확신도 저 진지함에서 시작하는 듯해!

레쓰비 카푸치노 광고
별안간 등장하는 흑역사(?) 광고의 모습. 

이세상 커피가 아니라는 저세상 광고 텐션.. 저 테크노 여전사 같은 모습이 한혜진이라는 사실..!
출처: 스포츠 동아
2014 F/W 서울패션위크
출처: THE FACT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

2006년에 첫 뉴욕 진출 후 5시즌 연속 3대 패션쇼 진출.


그토록 가기 싫었다는 뉴욕이었지만 더 큰 물로 나감과 동시에 세계가 원하고 있었던 것처럼 날개를 달고 비상했지!

세계 최고의 쇼라 불리는 '마크제이콥스 쇼'에 6시즌 연속 출연하고, 타미힐피거 쇼 최초의 아시안 모델, 안나 수이 쇼에서 피날레를 처음으로 담당한 아시안 모델이라는 이력도 잊지 말라구. 


그저 <나 혼자 산다>의 달심언니로만 기억하기에는 너무 아쉽다는 이유를 알겠지!?

런웨이 위의 달심언니는 카리스마가 아주 대단하지!?

화보 촬영보다는 쇼가 재미있고 자신 있다는 한혜진. 


한 프로그램에서 얘기했던 것처럼 90살까지 모델 활동을 꼭 해주기를 바라는 마음뿐이야~!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