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여자라 더 끌려.

조회수 2019. 3. 31.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태도.
출처: DAUM영화<오션스8>
훔치고 훔치다 내 마음까지 훔쳐간, 매력적인(?) 범죄자들! 나쁜 언니들을 비교해볼게요.
출처: DAUM영화 <오션스8>
애인의 배신으로 5년간 감옥에서 살게 된 데비 오션(산드라 블록 분)은 가석방되자마자 미국 최대 패션 행사인 메트 갈라에서 1천5백억 원짜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기 위한 계락을 꾸며요.
출처: DAUM영화<오션스8>
이를 위해 가장 믿음직한 동료 루(케이트 블란쳇 분)를 찾아가서 천재 해커, 주얼리 복제 전문가, 소매치기 등 업계 최고 인물로 팀을 구성하죠.
출처: DAUM영화<오션스8>
마침내 메트 갈라 당일. 톱스타 다프네(앤 해서웨이 분)의 목에 걸린 목걸이 ‘투생’을 거머쥐게 된 데비 일당은 경찰의 포위망에서 빠져나가기 위해 다프네까지 섭외했어요. 과연 그들은 끝까지 목걸이를 지킬 수 있을까요?
출처: DAUM영화<오션스8>
초고가 다이아몬드만큼이나 화려한 다프네의 미모는 새빨간 립스틱만으로도 충분해요. 여기에 아치형 눈썹과 카키색 섀도로 음영을 넣으니 우아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죠. 솔직히 수억 원대의 목걸이를 걸기에 충분한 미모 아닌가요?
1 우아함을 더해주는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콰트로 #7 테네이션 10g 8만1천원.
2 소프트하게 녹아 선명하게 발색되는 AHC의 RED AHC 컬렉션 크리미 립스틱 #RD03 오리엔탈 레드 3.8g 2만2천원
출처: 넷플릭스 <그레이스>
12세에 어머니를 잃고, 폭력적인 아버지 밑에서 어린 동생 4명을 돌봐야 했던 그레이스(사라 가던 분)는 돈을 벌기 위해 하녀가 돼요.
출처: 넷플릭스 <그레이스>
첫 주인집에서 그레이스의 진정한 친구가 되어준 메리(레베카 리디아드 분)는 주인집 아들의 아이를 임신해 죽게 되고, 그레이스는 새로운 하녀 낸시(애나 파킨 분)를 만나게 되죠.
출처: 넷플릭스 <그레이스>
그녀는 주인의 총애를 받아 하녀임에도 안주인 역할을 하고, 이를 못마땅하게 여긴 마굿간지기는 그레이스와 함께 낸시와 주인을 살해해요.
출처: 넷플릭스 <그레이스>
마굿간지기는 사형을 선고받았지만 그레이스는 사건을 정확히 기억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사면위원회가 무죄를 주장해 15년째 복역 중이에요.
출처: 넷플릭스 <그레이스>
그레이스의 민낯 같은 얼굴은 사실 치밀하게 계획된 것 아닐까요? 톤업 크림으로 피부 결을 깨끗하게 만들고, 눈썹의 빈 곳을 채우고, 옅은 핑크 섀도로 눈두덩을 가볍게 터치하는 거예요. 죄 없는 얼굴로 보이기 위해선 이 정도 정교함은 필요하겠죠?
1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라카의 저스트 아이 섀도우 메이 1.1g 1만1천원.
2 브로 파우더 타입의 메이블린 뉴욕의 3D 브로우 팔레트 3g 1만8천원.
3 핑크빛 입술로 가꿔주는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 밤 3.2g 4만원.
출처: DAUM영화<친절한금자씨>
아동 유괴살인범으로 몰려 감옥에 가게 된 금자(이영애 분)는 너무나 아름다운 외모 때문에 검거되는 순간에도 화제가 되죠.
출처: DAUM영화<친절한금자씨>
감옥에서도 '친절한 금자씨'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금자는 사람들을 친절하게 대하고, 성실하게 복역을 마치죠. 이때 맺은 인연들은 나중에 금자가 복수를 하는데 도움을 줘요.
출처: DAUM영화<친절한금자씨>
하지만 출소와 동시에 변해버린 금자. 수수한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빨간 아이 메이크업을 한 차가운 얼굴로 복수를 시작해요.
출처: DAUM영화<친절한금자씨>
이렇게 예쁘고 착했던 금자가 복수의 칼날을 갈게 만들었던 원인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금자는 복수에 성공했을까요?
출처: DAUM영화<친절한금자씨>
자칫 무서워 보일 수 있는 빨간 아이 메이크업도 우아하게 소화한 금자!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으므로 빨간 아이섀도 빼고 나머지는 미니멀하게 표현했어요. 피부는 매트하게 표현하고, 입술은 립밤만 발라 촉촉함을 더했죠.
출처: DAUM영화<차이나타운>
지하철 보관함에 버려져 차이나 타운으로 팔려온 어린 일영(김고은 분)은 이곳에서 엄마(김혜수 분)라 불리는 여자를 만나게 돼요.
출처: DAUM영화<차이나타운>
돈이 되는 일이라면 무슨 일이든 마다하지 않는 엄마를 따라 엄마의 식구로 살아가죠. 그러던 중 악성 채무자의 아들 석현(박보검 분)에게 밀린 돈을 받으러 가게돼요.
출처: DAUM영화<차이나타운>
석현은 일영에게 밥도 지어주고, 친절하게 대해줘요. 일영은 석현을 만나 점점 엄마에게 벗어나려 하죠.
출처: DAUM영화<차이나타운>
엄마는 일영에게 석현을 죽이라고 명령하지만, 일영은 배신을 선택해요. 동생과 오빠까지 죽이고, 복수의 칼날을 가는 일영.
출처: DAUM영화<차이나타운>
결국엔 자신을 거둬준 엄마까지 죽이게 되는데요. 그 후 지하철 보관함에서 비밀을 알게 된 일영. 그 후에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출처: DAUM영화<차이나타운>
차이나 타운 뒷골목에서 자란 일영은 머리도 커트 스타일에 메이크업은커녕 스킨케어도 하지 않을 것 같은 얼굴이죠. 하지만 희고 깨끗한 피부는 핏자국과 검댕이로도 가려지지 않아요. 메이크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선크림은 필수! 젤 타입이라 백탁없이 발리고, 싹 흡수돼 끈적이지 않는 제품을 선택했을 거예요. 입술엔 컬러감 없이 촉촉함만 더하는 더모 립밤을 바르면 완성!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