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꽃내음이 나는 플라워 룩 jpg.

조회수 2019. 4. 11. 14: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제일 예쁜 플라워 프린트 입은 여인들.
출처: imaxtree
플라워 프린트가 가장 빛을 발하는 시즌. 봄이다. 그 누구보다 플라워 프린트를 영민하게 활용한 전 세계 패션 피플의 패션을 스캔한다.
사진 왼쪽을 클릭하면 또 다른 사진이 짠~!
각기 다른 스타일로 플라워를 연출한 두 여인의 패션 빅매치!

1. 독특한 플라워 아이템으로 일대에서 가장 돋보였던 여인. 이그조틱 프린트 아우터에 마치 직접 패인팅한 것 같은 느낌이 베리굿~! 

 
2. 빈티지한 플라워 프린트를 시크하게 소화해낸 그녀. 구릿빛 피부톤과 어울리는 브라운 톤으로 전체 룩에 통일감을 줬다. 곳곳에 포인트가 될 만한 액세서리 매치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쏘 쿨한 스트릿 걸. 박시한 아우터는 동양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여기에 스니커즈와 전동 킥보드가 다한 패션. 

말 그대로 쿨하다. 

누가 누가 더 화사할까. 대결이라도 하듯. 스트리트에 활짝 핀 그녀들.


1.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가 오늘의 주인공이므로 다른 스타일링은 최대한 배제한 센스가 돋보인다. 특히 플랫 슈즈로 완성한 그녀의 패션 감각에 박수를!


2. 화려하지만 한층 톤 다운된 플라워 프린트. 빈티지한 색감과 어울리는 듯한 복고풍 실루엣과 셔링이 매우 엘레강스하다.

컬러 쓰는 솜씨가 남다른 여인. 살짝 위험수위를 넘나드는 비비드 컬러의 향연이지만. 뭐, 적절히 잘 조절을 한 게 성공요인. 아무래도 가장 일등공신은 톤 다운된 재킷에게 돌아갈 듯.

너무나 우아한 플라워 프린트 룩을 연출한 두 여인. 우아한 것 둘 다 마찬가지지만 스타일링에는 많은 차이가 있다.


1. 어머! 언니 그 드레스 어디에서 사셨어요?라고 묻고 싶을 만큼 아름답다. 자연스럽게 바람에 흩날리는 금발 헤어와 금상첨화!


2. 흔한 원피스 같지만 결코 드레이핑부터 디테일까지 평범한 구석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플라워 룩. 여기에 선글라스와 로퍼 하나로 룩을 완성한 그녀의 쿨한 매력에 100점을 주겠다.

하늘하늘 로맨틱함의 극치인 그녀의 룩의 포인트는 다름 아닌 스포티한 핸들 백.

흔히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은 아닌데. 스타일링에 반전을 주기에 충분한 선택이다. 물론 신경 쓴 듯 안 쓴 듯 레이어드 한 실버 링도 너무 예쁘다.

NoCut_도쿄 우에노공원 (feat.벚꽃)


지금까지 다양하게 연출한 플라워 프린트 룩을 살펴 봤는데요. 어떤 룩이 가장 마음에 들었나요?

어떤 룩이든 자신의 체형에 맞게 연출하는 게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라는 거 잊지 마시고. 올봄 스트리트를 화사하게 물들일 플라워 룩에 도전해 보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