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올겨울 이 블러셔를 집에 들이셔야 합니다!

조회수 2019. 11. 20. 21: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이유를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블러셔 꿀팁.
나일로니아 안녕~ 갑자기 영하로 떨어진 아침 기온에 많이 놀랐지?? 패딩을 입은 사람들이 많아진 걸 보니 이제 겨울이 오나 봐! 바로 이럴 때! 안색이 따뜻해 보이는 메이크업을 곁들여 줘야 하는 거 아니겠어?!
오늘은 나일로니아의 두 뺨을 포근하게 감싸줄 블러셔 메이크업을 추천해보려 해!
아이유를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꿀팁과 꿀템도 알려줄 테니 끝까지 집중하기!
일단 블러셔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 스타들의 레퍼런스부터 엿보고 오자.
출처: @shinae.lee
먼저 아이유야. 립과 블러셔의 컬러를 분홍빛으로 맞추어 통일감을 주었어!
출처: @shinae.lee
이 사진에선 레드 립과 레드 블러셔로 좀 더 성숙해 보이는 이미지를 준다. 립스틱 색깔을 고르는 것만큼 블러셔 선택도 신중히 하면 이렇게 이미지 변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출처: @hyunah_aa
현아는 어떨까? 얼마 전 '아는 형님'에 남자 친구 던과 함께 출연한 거 다들 봤지?
출처: Jtbc 아는형님
현아의 메이크업에서 단연 눈에 띄는 건 쿨톤 핑크 블러셔였어! 광대를 모두 감쌀 만큼 넓게 칠한 것이 포인트야!
출처: @shinae.lee
오마이걸의 유아도 블러셔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했어. 역시 블러셔는 사랑스럽고 어려 보이는 효과가 확실한 것 같아.
출처: @twicetagram
트와이스의 사나도 코랄빛으로 블러셔 메이크업을 했어. 섀도, 립, 헤어 컬러까지 모두 코랄빛으로 맞추었지. 사나의 블러셔 메이크업은 눈 밑 양 뺨의 가운데에 동그란 모양으로 살포시 얹은 것이 포인트야.
출처: @hey_miss_true
그룹명처럼 볼 빨간 메이크업을 한 볼빨간 사춘기의 안지영도 블러셔 메이크업을 자주 보여줘. 이 사진에선 살구빛 블러셔를 칠해 과즙미 넘치는 이미지를 준다.
출처: @hey_miss_true
이렇게 분홍 블러셔를 칠했을 땐 귀엽고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주는 것 같아! 블러셔의 컬러만으로도 이미지가 달라 보이는 것. 눈에 보이지?
스타들의 사진을 살펴봤으니, 이제 전문가의 조언도 들어봐야 하지 않겠어?
아이유, 설리, 유아 등 유독 과즙미 넘치는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애 원장님이 직접 들려주는 블러셔 꿀팁과 트렌드를 알아왔으니 두 눈 동그랗게 뜨고 읽어보자!

Q. 블러셔를 바를 때 자주 사용하는 원장님만의 꿀팁이 있다면?


A. 자연스럽게 미소 지었을 때 광대가 살짝 올라오는 부분을 기준으로 포인트 컬러를 발라주고, 그 주변을 스머지해 그러데이션 효과를 주면 자연스럽게 혈색이 감도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


Q. 올 겨울 추천하는 블러셔 컬러는?


A. 화사하면서 따뜻한 음영감이 더해진 톤다운 핑크 컬러를 추천한다.


Q. 얼굴형을 보완할 수 있는 블러셔 메이크업 방법은?


A. 앞광대가 도드라진 얼굴형에는 광대 외곽 부분을 빗겨나가듯 사선으로 블러셔를 넣어주면 한층 분위기 있고 얼굴형이 커버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Q. 겨울에 자주 사용하는 원장님의 블러셔 꿀템이 있다면?


A. 한스킨의 로즈 물온 치크 쿠션 쉬어 핑크. 웜톤, 쿨톤 가리지 않고 어떤 메이크업에도 잘 어우러지는 겨울의 따뜻한 무드와 잘 맞는 색상이라 자주 사용한다.


Q. 겨울에 어울리는 블러셔와 섀도를 선택할 때 조합이 좋은 컬러는?


A. 톤 다운된 로즈 컬러나 음영감 있는 브라운 섀도와 피치 브라운, 핑크 브라운 계열의 블러셔 조합은 전체적으로 따뜻한 색감으로 통일 주었기 때문에 겨울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표현하는 데 좋다.


더 많은 꿀팁이 궁금한 나일로니아는 위의 링크를 눌러보기! 스타들의 메이크업 정보가 많이 들어있어~

원장님의 팁처럼 이번 겨울엔 톤다운 핑크 블러셔로 따뜻한 무드를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그래서! 톤다운 핑크 블러셔 몇 개를 골라왔어.
출처: 나스, 맥, 세포라 공식 온란인 몰
나스 블러쉬 돌체 비타 4만원.
맥 엑스트라 디멘션 블러쉬 하드 투 겟 3만7천원.
타르트 아마조니안 클레이 12아워 블러쉬 대즐드 4만원.
크리니크 치크 팝 피그 팝 3만1천원.
올 겨울은 따뜻해 보이는 블러셔 메이크업으로 무드 있는 겨울 여자가 되어 보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