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를 사면 커피를 준대!(feat. 2020 카페다이어리)

조회수 2019. 12. 3. 21: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20 카페 다이어리 총집합!
나일로니아, 다들 2020년 다이어리는 마련했어??
2020년 한 해동안 나의 스케줄을 책임져 줄 다이어리라 그런지 고르기도 너무 힘들지? 여기, 예쁘다고 소문난 카페 다이어리를 싹 모아 왔어! 다들 지갑을 조심해야 할 거야. 습관처럼 미션 음료를 사 마시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테니!
출처: @angelinus_coffee
먼저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엔제리너스. 세계적인 스트릿 아티스트 앙드레 사라이바가 그린 작품이지. 복슬복슬 양털로 된 다이어리 커버는 분리가 가능하대! 한정판이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스누피 다이어리를 겟하고 싶은 나일로니아는 어서 집 앞 엔제리너스를 찾아가자!
다이어리와 스티커, 쿠폰, 볼펜으로 구성된 세트는 3만원, 다이어리와 스티커, 쿠폰으로 구성된 단품은 2만7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

여기 다이어리 언박싱 영상도 있으니 실물 느낌이 궁금한 나일로니아는 영상으로 구경하자!

출처: @baskinrobbinskorea
다음은 다이어리와 볼펜, 캘린더로 구성된 배스킨라빈스31의 2020 플래너 세트야.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컬러가 있고, 매장에서 쿼터 이상을 구매하면 플래너 세트를 3천9백원에 구매할 수 있대! 이거 완전 다이어리 사면 아이스크림 주는 격 아니야? 이렇게나 알찬 구성이라니!
출처: @baskinrobbinskorea
게다가 속지는 이렇게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구! 이 정도 디자인이면 2020년에는 매일매일 일기 쓸 수 있겠지?
출처: @baskinrobbinskorea
귀여운 아이스크림 펜던트가 달린 볼펜과 배스킨라빈스 3종 쿠폰까지 세트로 구성돼 있으니까 완전 이득이야!
출처: @starbuckskorea
이 다이어리 얻으려고 프리퀀시의 노예가 되는 나일로니아 많지? 바로 스타벅스의 2020 플래너 4종이야. 이 중 분홍색과 보라색은 미션 음료 3잔, 일반 음료 14잔으로 구성된 e-프리퀀시를 모두 모아야만 얻어낼 수 있지!
출처: @starbuckskorea
프리퀀시를 모두 적립하면 스타벅스와 LAMY가 콜라보레이션한 볼펜을 대신 받을 수도 있어. 다이어리 4종 중에 하나 선택하는 것도 어려운데 선택지가 하나 더 늘었네! 모두 욕심나는 나일로니아는 프리퀀시 두배로 모아서 다 득템 해버리자!
출처: @coffeebeankorea
다음은 L, M, S 세 가지 크기의 플래너와 워터드롭 텀블러가 세트로 구성된 커피빈의 2020 플래너야.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 오기 딱 좋은 구성이지?ㅠ 보라색 플래너와 연보라 텀블러로 구성된 플래너와 베이지색은 L사이즈, 버건디, 블랙, 핑크는 M사이즈, 퍼플은 S사이즈고 가격은 모두 1만9천8백원으로 동일해. 미션 음료를 구매하지 않아도 살 수 있다고 하니 선물용으로도 딱이다!
출처: @hollyscoffeekr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한 할리스커피는 어떨까? 여기도 스타벅스처럼 할리스커피 프리퀀시를 모두 적립하면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어. 그치만 3만2천원을 내고 별도로 구매도 가능하다는 사실. 그린과 베이지 파우치는 다이어리와 태블릿 pc를 넣을 수 있는 크기야.
출처: @hollyscoffeekr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블루 컬러와 푸가 그려진 옐로 컬러는 캘린더와 다용도함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키트, 볼펜, 클립이 들어가 있어 책상 위에 놓고 쓰기 딱인 것 같아.
출처: BT21
투썸플레이스는 BT21과 협업한 다이어리를 내놓았어. 다이어리는 물론, 데스크 매트, 모나미 볼펜, 캘린더, 실리콘 파우치, 메모지까지 한 세트여서 더욱 실용적이지.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새롭게 디자인된 캐릭터가 다이어리 커버에 모두 들어가 있어 더욱 소장 가지가 있어. 본 키트는 시즌 음료 2잔을 포함해 총 16잔의 음료를 마시면 받을 수 있어. 별도 구매 가격은 2만9천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자!
출처: @ediya.coffee
이디야커피는 7만원 이상 멤버십 카드를 충전한 고객에게 다이어리를 증정해. 11월 30일까지라고 하니 파우치와 캘린더, 팬으로 구성된 이디야커피 2020 플래너 세트를 받고 싶은 나일로니아는 서두르자!
출처: TOM N TOMS COFFEE 스토어
탐앤탐스도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의 다이어리를 출시했어. 이렇게 얇은 스케줄러 네 권이 한 세트인데,
출처: TOM N TOMS COFFEE 스토어
컬러는 이렇게 구성돼 있어. 한 세트에 들어가는 네 권은 모두 동일한 옵션으로 먼슬리 6페이지와 위클리 30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지. 분기별로 나누어 쓰기에 적합한 다이어리야.
출처: TOM N TOMS COFFEE 스토어
탐앤탐스 다이어리는 무거운 다이어리가 싫은 나일로니아에게 딱 아니겠어? 가벼워서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편할 거야. 이 플래너 세트는 1만5천원으로 가격도 꽤 합리적이지?
출처: @cgv_korea
CGV도 11월 28일부터 다이어리 판매를 시작했어. 콤보 가격은 2만4천9백원, 단품 가격은 2만2천원이라고 해. 거기에 아직 공개되지 않는 스페셜 쿠폰도 들어있다고 하니 궁금한 나일로니아는 가까운 CGV를 방문해보자.
출처: @cgv_korea
판매하는 지점은 CGV 공식 인스타그램(@cgv_korea)에 나와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들어가서 확인해보길.
출처: 메가박스 공식홈페이지
이 예쁜 초록이 노랑이 다이어리는 메가박스의 2020 다이어리야. 이 다이어리를 사면 어마어마한 쿠폰 구성을 함께 받아볼 수 있는데,
출처: 메가박스 공식홈페이지
짠! 메가박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무려 12매나 들어있어. 거기에 평일 영화 초대권 1매에 코카콜라 쿠폰 12 매도 함께 들어있지. 이 정도면 엄청난 혜자지?
출처: 메가박스 공식홈페이지
속지는 또 얼마나 이쁘게? 영화관 다이어리답게 관람한 영화를 기록할 수 있는 페이지가 따로 마련되어 있다구.
출처: 메가박스 공식홈페이지
다이어리 단품은 1만6천원, 팝콘과 함께 구성된 다이어리 콤보는 2만원이래. 다이어리를 살 수 있는 지점 정보도 놓고 갈게 참고하자!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카테고리 둘러보기!
출처: 예스24
이건 카페 다이어리는 아니지만, 예약판매가 벌써 1만 부 이상 돌파한 핫한 다이어리라 가져와봤어. 바로 100만 구독자 유튜버 펭수의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야. 가격은 1만7천원으로 현재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어. 정식 출간일은 12월 19일이라고 해.
나일로니아 모두 다이어리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어? 갖고 싶은 다이어리가 너무 많아 일단 다 사고 싶은 부작용이 생기기도 해. ^^;; 2020년엔 마음에 쏙 드는 다이어리와 함께 계획하는 모든 일들 이룰 수 있길 바랄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