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우아한 한 끗, 로우 헤어 연출법 4!

조회수 2021. 4. 6. 10:5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프링 시즌을 더욱 빛내 줄 4가지 로맨틱 로우(Low) 헤어 스타일링.
@rosiehw, @sophiaroer

SLEEK LOW BUN

미니멀한 실루엣 또는 매혹적인 보디 컨셔스 룩을 연출할 때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 주는 로우 번. 짧은 단발 길이부터 롱 헤어까지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는 이 헤어 스타일링은 잔머리 없이 슬릭하게 빗어 넘길 때 더욱 우아함이 강조된다. 화려한 헤어 액세서리 대신 보일 듯 말 듯 최소한의 헤어밴드와 헤어 핀으로 고정하는 것을 추천한다.

@rosiehw, @maryljean

ROMANTIC CLAW CLIPS

지금 가장 여성들이 사랑하는 헤어 연출법, 바로 클로 클립으로 느슨하게 연출하는 업 두 헤어다. 클로 클립으로 스타일링할 땐 부스스한 텍스처를 최대한 살려 내추럴한 여성스러움을 부여해보자. 여기서 우아함까지 한껏 끌어올리고 싶다면 앞 머리 가닥을 길게 늘어뜨리는 것. 이때, 과도한 웨이비 컬은 피하는 것이 좋다.

@simotto, @maryljean

90’S LOW VIBE

1990년대 뉴트로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심플하지만 강력한 이 헤어 연출법을 주목하자. 바로 기본 중의 기본인 로우 포니테일이지만 앞 머리를 몇 가닥 내린 일명 ‘더듬이’ 헤어를 완성하는 것. 룩에 주얼리를 가미할 때는 스크런치나 밴드 등의 눈에 띄는 헤어 액세서리를 생략해야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annelauremais, @victoriasaceanu

MULTI LOW PONYTAIL

평소 로우 번을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다면 스카프 또는 헤어 클립을 활용한 응용법에 도전해보자. 특히 다가오는 서머 시즌까지 시도할 수 있는 스카프 타이는 미니멀하거나 클래식한 아이템과도 근사한 조화를 이루니 말이다. 브레이드 헤어 자체에 타이 스카프를 믹스하거나 브레이드를 돌돌 말아 올린 후 클로 클립을 고정하면 색다르면서 로맨틱한 로우 번을 완성할 수 있다.


Tip. 이런 아이템으로 연출해보세요.

1. 실크 스카프 헤어 스크런치 Hermès.

2. 간결한 로고 장식의 헤어 클립 Valentino Garavani.

3. 클래식한 룩에 어울리는 헤어 핀 Celine.

4. 모던한 인상을 더해 줄 체인 트리밍의 레더 스크런치 Chanel.

5. 스카프 타이를 결합시킨 헤어 스크런치 Chloé.

에디터 유리나(프리랜서)

사진 @annelauremais, @maryljean, @rosiehw, @simotto, @sophiaroe, @victoriasaceanu, 각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부성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