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발렌타인데이 일주일 전, 긴급 처방 뷰티 꿀템

데이트 전,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단비를 내려줄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1,2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주름기 없이 탄력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에스티로더의 '갈색병 세럼'이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손상된 피부를 1.25% 더 빠르게 개선한다. 미세한 주름부터 굵은 주름까지 25% 개선한다는 소비자 테스트 결과가 있다. 데이트 전, 피부가 푸석하고 탄력이 떨어졌다면 새로운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머티-리커버리 콤플렉스'를 사용하자. 바르고 난 다음 날, 확실히 달라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촉촉한 입술을 만들고 싶다면?

불리 1803, 봄 데 뮤제

연인과의 데이트 전, 꼭 챙겨야 하는 뷰티 아이템을 꼽자면 단연 립밤이다. 불리 1803의 '봄 데 뮤제' 립밤으로,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매끈한 입술을 만들어보자. '봄 데 뮤제'는 시어버터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착한 성분들이 트러블 없이 입술을 촉촉하게 만든다.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싶다면?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엘릭시어 & 나이트 엘릭시어

가끔 피부가 온전히 내 것이지 않다고 느껴지는 날이 있다. 무얼 발라도 마음처럼 나아지지 않는 날, 라프레리의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엘릭시어'와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나이트 엘릭시어'를 각각 낮과 밤에 바른다. 두 제품은 라플레리의 독자 성분인 '쎌루라 콤플렉스'와 '플래티늄 멀티 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고, 무엇보다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 생기 넘치는 피부로 변화시킨다.

매혹적인 도시녀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디올, 루드 디올 립스틱

립밤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었다면, 이제 색을 입힐 차례다. 루즈 디올은 여성들의 매혹적이고 환한 미소를 선사하고 싶었던 무슈 크리스챤 디올의 바람이 담긴 제품이다. 그만큼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최근 디올은 35가지 꾸뛰르 컬러와 4가지 피니쉬 타입을 선보였다. 이중 벨벳 피니쉬 립스틱은 도시적인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그만이다.

매끈한 피부를 표현하고 싶다면?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스킨 케어링 글로우 파운데이션

연인과 가까이 마주 보는 순간, 들뜨고 갈라진 피부를 보여줄 순 없다. 메이크업 후 수정 메이크업을 해도 건조한 피부라면,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스킨 케어링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추천한다. 최근 출시된 신상 뷰티 제품으로, 얇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장점이다. 또한 90% 이상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되어,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만든다. 데이트 전 메이크업에는 ‘프리즘 리브르 스킨 케어링 클로즈 파운데이션을 바르자. 피부에서 윤이 날 것이다.

 

에디터 김지혜(c4@noblessedigital.com)

사진 각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부성수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