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겨울 아우터를 스타일리시하게 입는 방법 3가지!

함께할 때 더욱 아름답다. 더할수록 매력적인 겨울의 아우터 레이어링 공식.

2,4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왼쪽 골드 버튼 장식 케이프 Loewe, 퍼프 슬리브를 더한 맥시 코트 Emporio Armani, 브라운 레더 힐 부츠 Fendi.

오른쪽 벨트 장식의 맥시 케이프 코트 Salvatore Ferragamo, 이너로 매치한 화이트 재킷 Off-White™, 아이보리 컬러 코듀로이 팬츠 Tod’s, 퍼플 컬러로 굽에 포인트를 준 부츠 Rochas, 브라운 레더 소재 뉴스보이 캡 Dior.

Dramatic Cape

케이프 코트야말로 레이어링 룩에 완벽히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두꺼운 코트 위로 겹쳐 입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두 팔이 자유로워 껴입어도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 특히 이번 시즌 등장한 케이프는 디자인과 길이가 다양해 더욱 변화무쌍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두껍고 긴 맥시 코트를 입을 때에는 짧은 길이의 케이프 재킷을, 짧은 재킷에는 긴 길이의 케이프 코트를 매치해 강약을 조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1. 후드와 프린지 디테일의 케이프 Herno.

2. 간결한 실루엣의 브라운 케이프 재킷 Michael Kors Collection.

핑크 코튼 소재 셔츠, 핑크 쇼트 재킷, 핑크 스트레이트 팬츠 모두 Gucci, 레오퍼드 패턴 퍼 코트 Fendi, 옐로 골드와 다이아몬드 소재 이어링 Louis Vuitton.

Colorful Moment

볼드한 패턴과 비비드한 컬러를 함께 매치하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이 둘을 잘 조합하면 그 어떤 아이템보다 강렬한 매력을 발산한다. 두 가지 요소를 매치할 때 기억해야 할 점은 바로 ‘통일감’. 패턴과 아우터의 컬러를 통일하거나, 같은 패턴의 아우터를 컬러만 다르게 조합하는 식이다. 평소 비비드한 컬러가 부담스러웠다면 컬러풀한 재킷 위에 모노톤 패턴의 아우터를 더해보자. 컬러의 강렬함은 중화되고, 스타일리시함은 더욱 살아난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1. 장미와 하운즈투스 패턴 카디건 Versace. 

2. 아가일 체크 패턴의 니트 롱 카디건 Thom Browne .


브라운 코듀로이 재킷과 팬츠, 레더와 골드 소재 이어링 모두 Hermès, 클래식한 실루엣의 브라운 코트 Boss Women, 모노그램 패턴과 페이턴트 레더 소재 앵클부츠 Louis Vuitton, 로고 장식 네크리스 Chanel.

Modern & Classic

절대 실패하지 않는 아우터 레이어링 공식을 찾고 있다면 클래식과 클래식의 조합이 해답이 될 수 있다. 심플한 슈트 재킷과 코트, 트렌치코트 등 옷장에 하나쯤 있는 클래식 아이템이 그 주인공으로, 더할수록 보온성은 물론 단정한 매력이 살아난다.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하는 것. 평소에는 잘 하지 않던 과감한 디자인의 주얼리나 튀는 색상의 백을 매치해도 결코 부담스럽지 않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1. 화이트 울 소재 벨티드 코트 Ports 1961.

2. 싱글브레스트 울 재킷 Brunello Cucinelli.

에디터 박원정(wj@noblesse.com)

사진 정태호

모델 젤리아(Gelia)

헤어 경민정

메이크업 서은영

http://www.noblesse.com/home/news/magazine/detail.php?no=10642 이지수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