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핫한 뉴 패션 아이콘 7인의 키 아이템은?

조회수 2021. 1. 13. 11:2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대가 변한 만큼 패션 아이콘에도 업데이트가 필요한 법!

key item 남자에게도 근사하게 어울리는 펄 주얼리 Tiffany & Co..

구찌의 페르소나, 해리 스타일스 Harry Styles

일상에 구찌 컬렉션을 대입하는 데에 고도의 스타일링 전략이 필요하다. 그래서 우린 ‘인간 구찌’ 해리 스타일스를 보면서 대리 만족을 느낀다. 일찌감치 해리 스타일스의 ‘미친’ 소화력을 알아본 스타일리스트 해리 램버트의 안목으로 알렉산드로 미켈레의 구찌를 입게 된 그. 1970년대의 중성적 무드가 밴 슈트와 개성 넘치는 주얼리, 매니큐어 등으로 이제는 세계적 뮤지션이자 독보적 패셔니스타로 거듭났다. 속이 훤히 비치는 소재나 프릴 장식, 파스텔컬러를 입고 허스키한 중저음의 목소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그의 역동적 한 해를 기대해본다.

key item 다양한 채도의 핑크 아이템, 편안한 그의 오프듀티 룩에 힘을 싣는 농구화 Off-White™.

@tchalamet

천의 얼굴 천의 스타일,티모테 샬라메 Timothée Chalamet

천진무구한 소년과 퇴폐적 남성미, 조각처럼 아름다운 여인의 얼굴이 스친다. 탄탄한 필모그래피만큼 장안의 화제를 모은 것은 바로 그의 패션 스타일. 실크와 자수, 플라워 프린트 등 정형화된 턱시도를 벗어난 그의 레드 카펫 룩은 멋지다는 수식어를 넘어 아름답다고 표현하고 싶을 만큼 시선을 끈다. 뉴욕의 거리를 활보하는 오프듀티 룩에서는 당장 시도해보고 싶은 힙한 바이브가 넘친다. ‘보더리스’, ‘젠더리스’ 등 지금 이 시대를 대표하는 단어의 끝엔 결국 티모테 샬라메라는 이름에 도달할 것!

key item 맑고 깨끗한 피부 관리를 위한 클렌저 ae-sop.

@troyesivan, Craig McDean ©Cartier

경계 없는 밀레니얼의 표상,트로이 시번 Troye Sivan

시대를 상징하는 얼굴은 브랜드의 캠페인을 통해 자명히 드러난다. 지난 2020년, 1980년대 큰 인기를 얻은 파샤 드 까르띠에 워치가 우리 곁에 다시 돌아왔을 때 새로운 세대를 대표하는 파샤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캠페인에 얼굴을 비친 트로이 시번. 호주 출신 시번은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탁월한 음악성은 물론 크고 맑은 눈과 선이 고운 얼굴, 성의 경계를 두지 않은 패션 스타일로 남녀 모두의 지지를 받는 이 시대의 아이콘이다.

key item 다이아몬드 링 bvlgari.

@asaprkey item

타고난 미학과 감각,에이샙 로키 A$AP Rocky

힙합을 즐겨 듣지 않아도 패션을 좋아하는 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이름이 바로 에이샙 로키다. 그의 얼굴과 몸은 어떤 옷이든 리트머스 같은 흡수력을 자랑한다. 디올 맨의 첨예한 하이패션, 구찌의 엉뚱함과 재기발랄함이 에이샙 로키의 방식대로 해석되는 것! 귀여운 프린트의 빈티지 티셔츠에 반짝반짝한 다이아몬드와 유색 스톤 주얼리를 매치한 그의 탁월한 감각에 감탄하지 않을 이가 얼마나 될까?

key item 짧고 타이트한 실루엣의 블루종.

@lukasabbat

메가 인플루언서,루카 사바트 Lukas Sabbat

“자신감을 갖고 핏과 비율에서 위험을 감수해보는 거죠.” 245만 명의 팔로어를 거느린 인플루언서로 <뉴욕타임스>의 ‘가장 쿨한 키드’로 선정되기도 한 루카 사바트. 야성적인 드래드 헤어와 스트리트웨어, 하이패션이 뒤섞인 그의 스타일은 한 단어로 정의하기 어려운 자유분방함이 엿보인다. 2020년에는 파리와 밀라노 패션 위크 동안 숱한 스트리트 포토그래퍼의 셔터 세례를 받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없어 아쉬웠다. 2021년에는 거리 위 그의 모습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key item 멋쟁이 할아버지 옷차림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카디건과 니트 베스트.

이름다운 행보,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Tyler The Creator

크리에이터 범람의 시대, 진짜 크리에이터가 누구냐고 묻는다면 생각나는 이름,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아티스트 크루 오드 퓨처(Odd Future) 의 수장이자 팔방미인 아티스트로서 음악과 패션, 영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의 음악은 다소 폭력적인 느낌을 주지만, 여느 힙합 아티스트와 달리 색종이처럼 밝고 선명한 옷을 즐겨 입는다. 레트로와 보드 컬처가 절묘하게 섞인 독특한 패션 감각으로 자신의 패션 브랜드 골프 왕(Golf Wang)을 이끌며, 컨버스와 라코스테 등 걸출한 브랜드와 협업해 아이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key item 슬림한 몸의 선을 근사하게 드러내는 실크 셔츠.

2021년식 헤로인 시크,찰리 히턴 Charlie Heaton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속 지질한 순정남으로 얼굴을 알린 찰리 히턴. 완벽하게 다듬어지고 건강한 안색을 뽐내는 셀레브러티 틈바구니에서 불그레하게 꺼진 눈 밑과 창백한 안색의 퇴폐적 분위기가 여심을 저격한다. 일부러 노력하거나 차려입지 않은 듯한 패션 감각 역시 일품. 구깃한 셔츠나 스웨터에 블랙 데님 팬츠를 받쳐 입은 단순한 옷차림이지만, 자연스레 흐트러진 헤어스타일과 감각을 드러내는 선글라스, 슈즈에서 세련된 취향을 엿볼 수 있다.

에디터 정유민(ymjeong@noblesse.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