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샤넬 하이 주얼리를 만나보세요!

조회수 2020. 11. 30. 10:1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까멜리아, 리본, 사자 등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모티브의 샤넬 하이 주얼리.

Y자로 길게 늘어진 네크리스는 18K 화이트 골드에 총 9.96캐럿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와 1개의 오벌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1.5 까멜리아 5 알뤼르 컬렉션으로 샤넬의 시그너처인 까멜리아에서 영감을 받았다. Chanel High Jewelry.

옐로 골드 특유의 화려함과 리옹 모티브가 어우러져 강렬한 느낌을 선사하는 수 르 신느 뒤 리옹 워치. 18K 옐로 골드에 총 2.72캐럿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 337개를 세팅했으며, 머더오브펄 다이얼 위로 시간과 분을 간결하게 보여준다. Chanel High Jewelry.

까멜리아 모양의 케이스 커버를 열면 블랙 다이얼이 모습을 드러내는 까멜리아 시크릿 워치. 18K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까멜리아 모티브에 블랙 다이얼과 스트랩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매력을 자아낸다. 마치 반지 2개를 겹친 듯한 디자인이 독특한 1.5 까멜리아 5 알뤼르 컬렉션 링은 총 2.13캐럿에 달하는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로 완성했다. 모두 Chanel High Jewelry.


반짝이는 사자의 얼굴이 매력적인 리옹 모티브의 네크리스와 이어링. 네크리스는 18K 화이트 골드에 총 1.36캐럿의 페어 컷 다이아몬드와 총 18.3캐럿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이어링 역시 18K 화이트 골드에 총 0.56캐럿의 페어 컷 다이아몬드와 총 5.21캐럿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모두 Chanel High Jewelry.

오닉스와 진주로 블랙 & 화이트의 컬러 대비를 표현한 까멜리아 주얼리 워치. 케이스와 다이얼에는 다이아몬드로 서정적 자연 모티브를 장식하고 브레이슬릿 사이사이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한다. 1.5 까멜리아 5 알뤼르 컬렉션의 까멜리아 브레이슬릿은 18K 화이트 골드에 5캐럿에 달하는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흩뿌려 완성했다. 모두 Chanel High Jewelry.

리본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러운 곡선미가 돋보이는 루반 컬렉션. 위의 루반 이어링은 18K 화이트 골드에 26개의 라운드 컷 핑크 크림 진주를 매치하고 총 2.55캐럿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 216개와 총 0.44캐럿의 라운드 컷 블랙 스피넬 57개로 컬러 대비를 이루었다. 아래 이어링은 18K 화이트 골드에 총 3.37캐럿의 다이아몬드 226개를 세팅했다. 모두 Chanel High Jewelry.

에디터 이서연(프리랜서)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안영은

제품 협찬 샤넬 하이 주얼리 (Chanel High Jewelry)

문의 080-200-2700, chanel.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