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겨울 피부 보습을 책임질 뷰티템 10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보습 제품.

1,3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CHANEL

보습 효과가 탁월한 글리세린과 히알루론산을 결합했다. 가벼운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며,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보이 드 샤넬 포티파잉 젤 모이스처라이저.

DOERS OF LONDON by SEPHORA

면도 후 피부 자극으로 인한 붉은 기와 건조함, 탄력 저하 등 매일의 피부 고민을 완화해줄 모이스처라이저. 유기농 보리지씨 오일, 녹차 추출물, 호호바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가득 담았다. 하이드레이팅 페이스 크림.

KIEHL’S

매년 쏟아지는 신제품 홍수 속에서도 여전히 마니아층이 두터운 수분 크림. 보습과 함께 수분 손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강력한 보습 성분의 스콸렌을 함유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SHISEIDO MEN

끈적임이 남지 않는 산뜻한 제형과 함께 크림처럼 진한 보습 효과를 누리고 싶은 이를 위한 모이스처라이저. 뚜껑을 여닫을 필요 없는 간편한 펌핑 타입 용기가 실용적이다. 토탈 리바이탈라이저 라이트 플루이드.

GIVENCHY

이끼와 에버래스팅 플라워처럼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았다. 쫀쫀하고 풍부한 질감의 밤 타입 크림으로, 피부에 깊고 진한 수분과 영양감을 채우고 싶을 때 제격이다. 리소스 리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DUCRAY

특허받은 하이드록시데신 성분이 피부 지질 합성을 도와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한다.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제를 바른 후에도 촉촉할 틈 없이 금세 건조해지는 극건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덱시안 크림.

AĒSOP

호호바와 로즈힙, 시어버터 등 수분 공급 효과가 뛰어난 오일과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하는 비타민 C를 조합했다. 유난히 건조할 때 피부에 도톰하게 올려 나이트 팩으로 활용해볼 것. 퍼펙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

L’OCCITANE

환절기에 더욱 도드라지는 속 땅김과 잔주름을 개선하며, 피부 보습 효과와 함께 탄력을 높이고 광채를 부여한다. 묵직한 질감이지만 산뜻하게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이모르뗄 프레셔스 크림.

DIOR HOMME

피부 톤과 균형을 유지하는 발효 성분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비타민 E, 인산염을 함유했다. 가볍고 산뜻한 질감의 플루이드 타입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게 수분을 채운다. 더모 시스템 인비고레이팅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

CLARINS

블루 오키드 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고 아로마 효과를 지닌 파출리 에센셜 오일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개별 용기에 담은 에센셜 오일과 식물성 에멀전이 펌핑 시 최적의 비율로 섞여 나오는 패키지가 독특하다. 플랜트 골드 에멀전.

에디터 정유민(ymjeong@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