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캠핑러의 구매욕을 불태울 겨울 캠핑 아이템 4

조회수 2020. 11. 5. 19:0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감성에 살고, 감성에 사는 캠핑러들을 위한 좋을 겨울 캠핑 아이템을 꼽아봤어요. 텅장 조심하세요.

프리머스, 카모토 오픈 파이어 핏 라지

캄캄한 어둠 속에서 고요히 앉아 즐기는 불멍은 겨울 캠핑의 묘미 중 하나다. 프리머스의 카모토 오픈 파이어 핏 라지는 그릴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그릴 판을 제거하면 캠프파이어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사용하지 않을 때나 이동시에는 접을 수 있고, 무게는 9.6kg이다.

베어본즈, 에디슨 펜던트 스트링 라이트

조명만큼 캠핑의 감성을 고조시키는 것도 없다. 지금 캠핑러들에게 가장 핫한 캠핑 조명은 단연 베어본즈의 ‘에디슨 팬던트 스트링 라이트’다. 디자인도 좋지만, 가격도 좋다. 3개가 한 세트인 이 제품은 USB 단일 코드로 연결되어 사용도 간편하다. 조도는 밝게, 어둡게 두 가지로 버튼을 눌러 조절할 수 있다.


소토, 윈드마스터

혼자 가는 캠핑이나 백팩킹처럼 짐을 간소화할 때는 그릴을 챙겨가기는 어렵다. 작지만 강력한 스토브가 필요해지는 순간이다. 이럴 땐 소토의 윈드마스터를 선택하자. 강한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고, 화력을 그대로 유지된다. 화력은 2컵 정도의 물을 2분 이내에 끓일 수 있다.

스탠리, 클래식 스테이 핫 프렌치 프레스 48온스

뜨는 해를 바라보며 해야 할 일은 단 한 가지다. 커피를 끓이는 것. 같이 온 일행이 있다면, 그들의 것도 함께 준비한다. 감성 캠핑러니까, 스탠리 ‘클래식 스테이 핫 프렌치 프레스’를 꺼내어 끓인다. 프렌치 프레스 안에 스테인리스 스틸 메쉬 필터가 있어, 침전물이 생기는 것을 최소화한다. 진공 단열재로 만들어져 들어 있는 커피는 4시간까지 따듯하게 유지된다.

에디터 김지혜(jihyekim@noblesse.com)

사진 각 브랜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티엔밍 첸(Tianming Chen, 소토 메인 이미지)

디자인 부성수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