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없어서 못 먹는 초당 옥수수 맛집은?

아삭한 식감에 달콤한 맛으로 여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초당 옥수수. 지금이 아니면 다시 일 년을 기다려야 할 서울 초당 옥수수 맛 지도를 소개한다.

12,3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선셋 스위밍 샌드위치 | 초당 옥수수 수프

다양한 샌드위치와 커피 메뉴로 오픈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도산 공원 샌드위치 가게 ‘선셋 스위밍 샌드위치’가 초당 옥수수 수프를 선보인다. 주메뉴인 샌드위치와 좋은 호흡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뜨거운 수프가 아닌 차가운 콜드 수프로 바쁜 점심시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이곳을 찾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찾는 여름 대표 메뉴이다. 초당 옥수수 특유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수프지만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없다.

ADD 서울 강남구 언주로170길 23

바로가기 ▶ @sunset.swimming.sandwich

메종 드 라 카테고리 | 초당 옥수수 빙수

2020 미쉐린 가이드에 빛나는 청담동 프렌치 레스토랑 ‘메종 드 라 카테고리’. 수준 높은 프랑스 요리와 더불어 다채로운 디저트로 여심을 사로잡은 메종 드 라 카테고리에서 서머 시즌 디저트로 초당 옥수수 빙수를 선보인다. 유기농 옥수수와 소금 팝콘, 국산 초당 옥수수로 만든 달콤한 소스를 아이스크림 위에 뿌려 전에 없던 새로운 빙수 맛을 완성했다.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완벽해,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 디저트로 부족함이 없다.

ADD 서울 강남구 선릉로 82

바로가기 ▶ @maison_de_la_categorie

카페 시트롱 | 초당 옥수수 피자

매봉역 인근에 자리한 베이커리숍 ‘카페 시트롱’에서 어디서도 쉽게 만나기 힘든 초당 옥수수 피자를 출시했다. 매일 같이 달콤한 빵 굽는 냄새로 사람들을 이끄는 베이커리 맛집답게 피자 도우 위에 올라간 달콤한 옥수수 크림과 치즈의 조화가 일품이며, 한번 맛보면 쉽게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선사한다.

ADD 서울 강남구 논현로26길 56

바로가기 ▶ @cafe.citron


젠제로 | 초당 옥수수 젤라토

서울 젤라토 신흥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젠제로’가 초당 옥수수로 만든 젤라토를 여름 시즌 메뉴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맛보는 젤라토 못지않은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만큼, 초당 옥수수 특유의 천연 단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삼성동 인근 직장인들이 점심 식사 후 커피 대신 젤라토를 손에 쥘 정도. 재료 본연의 맛을 가장 중요시하는 곳인 만큼 초당 옥수수 시즌이 끝나기 전 젠제로를 찾아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ADD 서울 강남구 선릉로126길 14 예우빌딩 1층

바로가기 ▶ @zenzero.seoul

달콘 | 초당 옥수수 본연의 달콤한 맛

초당 옥수수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들이 있지만, 뭐니 뭐니 해도 옥수수 자체를 그대로 즐기는 것이 가장 좋다면 주저하지 말고 달콘을 찾아 간편하게 주문하면 된다. 전국 각자의 농수산 전문가들이 엄선한 NON-GMO 초당 옥수수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엄선된 최상급 초당 옥수수를 받아 전자레인지에서 3분이면 모든 준비는 끝. 젓가락에 꽂아 거실 소파에서 즐기는 초당 옥수수야말로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별미라 할 수 있다.

바로가기 ▶ @dalcorn.co.kr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디자인 부성수

사진 @cafe.citron, @dalcorn.co.kr, @maison_de_la_categorie, @sunset.swimming.sandwich, 유튜브 Minjung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