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6월 셋째 주, 나의 별자리 운세는?

2020년 6월 15일 ~ 6월 21일, 이번 주 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4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사자자리(7/23~8/22)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모임을 가져보세요. 그 안에 즐거움과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나를 반기고 모임의 분위기는 좋습니다. 혼자 일을 하기보다는 같이 하고 결과물은 함께 나누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행운의 재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골치 아픈 일이 있으면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8/23~9/23) 

사회적으로 나의 자리가 안정될 것입니다. 남 앞에 나서거나 발표를 해야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내가 빛날 수 있는 운이니 잘 준비하여 자신감 있게 하면 됩니다. 윗사람과의 관계도 매우 좋을 수 있습니다. 이직이나 취업을 생각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는 운입니다. 오랜 기간 준비해왔던 일은 좋은 결과가 보장됩니다.

천칭자리(9/24~10/22) 

나와 뜻을 같이 하는 주변 사람들이 도움을 줍니다. 나의 성장을 위해 마음껏 도전하세요.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집에만 있지 말고 새로운 경험을 위해 밖으로 나가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평소에 어렵다고 느낀 책을 도전해 보거나 장기적인 계획과 방향을 설정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전갈자리(10/23~11/22)

심신이 평온합니다. 오랫동안 나를 괴롭혔던 상황이 거의 마무리되기 때문에 조금만 더 집중을 유지하면 됩니다. 혹시 아직까지 미루고 외면한 일이 있다면 들춰서 꼭 처리를 해야 합니다.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나중에 더 큰 문제로 나를 괴롭힐 것입니다. 체질을 개선하거나 습관을 고치기 좋은 시기입니다.

사수자리(11/23~12/24) 

연인이나 배우자, 혹은 파트너나 동업자와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 새롭게 맺는 인연들은 서로에게 기쁨을 줄 것입니다. 매매나 협상에 유리한 시기입니다. 상대방의 도움이나 호의를 거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이 전환되는 시점이니 잘 마무리를 하고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염소자리(12/25~1/19) 

내가 익숙해하는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옵니다. 엉클어졌던 상황들은 제자리를 찾아갑니다. 소소하게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있을 수 있으나 충분히 잘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무리하게 일을 벌이지 말고 벌여놓은 일이 있다면 수습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새로운 일보다는 기반이 되는 원래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물병자리(1/20~2/18)

내가 즐거워하는 일들을 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다른 사람의 눈치나 기분에 맞춰주는 것이 아니라 온전히 나의 즐거움에 집중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취미생활이 있으면 즐겁게 할 것입니다. 창조적인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기간이기도 합니다. 사람들과 어울리며 놀기 좋아서 연애 또한 매우 즐겁습니다.

물고기자리(2/19~3/20) 

조용하고 편안하게 보내는 한 주입니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가족과 따뜻한 시간을 갖기 좋습니다. 서로 오해를 풀고 용서하면서 더욱 가까워지기 좋습니다. 가정에 처리해야 할 문제가 있다면 순조롭게 해결될 것입니다. 계획하는 일이 있다면 아직은 때가 아니고 더욱 가다듬고 준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양자리(3/21~4/19)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거나 새로운 장르의 책 혹은 영화를 도전해보기 좋은 시기입니다. 작은 도전으로 큰 기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형제나 이웃과 함께 하는 일에서 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만히 있기보다는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인간관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직은 관계가 얕으니 무리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황소자리(4/20~5/20)

평온하고 조용한 시기이기에 새로운 도전보다는 안전하게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새롭지 않더라도 확실한 만족을 주는 것들을 하면서 한 주를 채우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최근에 구매한 물건들이 있다면 그것을 실제로 활용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약간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평화롭습니다.

쌍둥이자리(5/21~6/21) 

수요일까지는 사람들과 만나고 어울리기 좋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수요일 이후부터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약간의 휴식을 취하며 지난 일들을 되돌아보기도 하고 운동을 하면서 컨디션을 회복하며 시간으로 보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게자리(6/22~7/22) 

주어진 위치에서 성실하게 역할을 다하는 한 주입니다. 새로운 것은 없으며 기존의 것을 더욱 견고히 갈고 닦아야 합니다. 나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나 사람들이 있으면 귀찮고 피곤하다고 모른 척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야 합니다. 선한 도움이 나중에 어려움을 이길 수 있는 힘을 불러옵니다. 썸을 타는 사람이 있으면 순조롭게 진행되나 아직은 뜸을 더 들여야 합니다.

에디터 소희진 (heejinsoh@noblesse.com)

글 연주 (점성가) 이미지 셔터스톡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