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어머, 이건 꼭 입어야 해! 데님 아이템 20

일년 중 가장 완벽한 날씨의 5월, 반드시 입어야 할 데님 아이템.

10,5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Denim Jacket

청키한 감성의 데님 재킷은 어떠한 룩에 걸쳐도 왠지 모를 발랄함이 샘솟는 아이템이다.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 데님 재킷 하나만으로도 ‘꾸안꾸’ 스타일이 완성될 정도. 컬러, 길이, 핏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1 소매에 컬러 믹스를 더한 생지 데님 재킷 LOEWE.

2 뒷면에 타이거 일러스트와 로고 플레이를 더한 데님 재킷 GUCCI.

3 골드 스팽글로 락 시크 무드를 살린 데님 재킷 BALMAIN.

4 블랙 데님에 테슬 디테일을 더한 크롭 데님 재킷 GRLFRND.

5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클래식 데님 재킷 SAINT LAURENT.


Denim Top

최근 데님 소재로 즐길 수 있는 톱의 형태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과거 데님 셔츠에 그쳤던 것과 다르게 셔츠는 물론 티셔츠, 베스트, 뷔스티에 등 선택의 폭이 무궁무진해졌다. 단품으로도, 이너로도 모두 손색없는 데님 톱, 지금부터 다가올 서머 시즌까지 유용하게 활용될 아이템이다.

1 클래식한 룩에도 손색없는 아이스 컬러의 데님 셔츠 BRUNELLO CUCINELLI.

2 베스트 형태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하이틴 무드의 데님 베스트 DOLCE & GABBANA.

3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한 듯한 데님 티셔츠 SACAI.

4 한껏 부풀린 어깨 디테일에 가리비 형태의 프론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셔츠 SEE BY CHLOÉ.

5 셔츠와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과 믹스 매치할 수 있는 데님 뷔스티에 GANNI.


Denim Pants

데님 팬츠는 그야말로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스탠더드 아이템이다. 매 시즌 조금씩 달라지는 팬츠 핏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구비해도 좋다. 최근에는 기존의 상식을 무너뜨린 색다른 디테일의 팬츠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스타일링에 더욱 큰 재미를 더한다.

1 데님 두 장을 겹쳐 입은 듯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 MAISON MARGIELA.

2 오프 화이트 컬러에 허리 리본 장식으로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한 와이드 데님 팬츠 LORO PIANA.

3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이 펑키한 멋을 더해주는 데님 팬츠 GIVENCHY.

4 팬츠를 뒤집어 입은 듯 후면 포켓을 전면에 배치한 인디고 데님 팬츠 BURBERRY.

5 타이다이로 색다른 컬러 대비를 완성한 부츠컷 데님 팬츠 STELLA McCARTNEY.


Denim Dresses

데님 소재로 완성한 드레스는 기존의 드레스와는 또 다른 무드로 색다른 멋을 낼 수 있다. 너무 여성스럽거나 드레시한 스타일에 싫증을 느꼈거나, SS 시즌 발랄하게 드레스를 즐기고 싶다면 데님 드레스를 추천한다.

1 바이크 재킷에 스커트를 이어 붙인 듯한 디테일의 데님 원피스 RICK OWENS.

2 초승달 패턴으로 키치한 재미를 더한 데님 베스트 원피스 MARINE SERRE.

3 오버사이즈 핏으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셔츠 형태의 데님 원피스 BALENCIAGA.

4 서머 시즌 바캉스 룩으로 손색없는 슬리브리스 데님 원피스 DAVID KOMA.

5 블랙 데님 소재에 풍성한 어깨 볼륨을 더해 드레스 업 스타일로도 훌륭한 데님 원피스 VERSACE.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Mytheresa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