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러운 머릿결을 위한 당신의 두피, 안전한가요?

조회수 2020. 3. 24. 10:4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미세먼지가 일상이 된 요즘, 헤어를 위한 스페셜 트리트먼트 리스트.

1 Rene Furterer 포티샤 샴푸 초미세먼지를 99.9% 세정하는 약산성 샴푸. 에센셜 오일과 구아라나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부여한다.

2 Josiane Laure 샹뿌왕 디-톡스 5일 연속 사용해 묵은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세정한 뒤 주 1~2회 사용하면 산뜻한 두피로 거듭날 수 있다.

3 L’Occitane 퓨리파잉 프레쉬니스 샴푸 두피와 모발에 과도하게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클렌징하고 두피에 활력을 더한다. 실리콘프리 샴푸로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

4 Hair Rituel by Sisley 프리-샴푸 퓨리파잉 마스크 화이트 클레이 성분이 두피 모공까지 클렌징하고, 자극받은 모발과 두피를 진정시킨다. 마른 모발에 바르고 마사지한 뒤 물로 씻어낸다.

5 Cattier by Ontree 핑크 클레이 스칼프 마스크 샴푸하기 전 두피에 쌓인 각질을 제거하는 스케일링 마스크. 유기농 식물 추출물 덕분에 모근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가려움증을 완화한다.

6 Aesop 클래식 샴푸 미세먼지 때문에 하루 두 번 머리를 감는 이에겐 자극이 적은 샴푸를 추천한다. 부드럽게 노폐물을 세정하고 모발 손상을 예방한다.

에디터 정재희(jh_jung@noblesse.com)

사진 이현석 스타일링 안영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