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푹 못 주무시나요? 그렇다면 이 아이템을 들이십시오

조회수 2020. 3. 12. 15:0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걱정과 고민으로 매일 밤을 하얗게 지새운다면, 무조건 수면제만이 답은 아니다.
현대인의 고질병 불면증. 업무 스트레스와 끝없는 고민으로 이미 면역력과 생체 시계는 망가져있다. 거기에 수면제까지 복용한다면 그야말로 건강을 해치는 지름길. 잠만 잘 자도 만사가 편한 세상. 당신의 딥 슬립을 위한 보약 같은 아이템을 소개한다.
Aesop | 키테라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지친 몸과 마음에 안식을 선사한다면 숙면을 취하기 쉬워진다. 이솝의 키테라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는 침실에 분사하면 은은한 아로마 향이 순식간에 퍼져 피로해진 정신을 손쉽게 안정시킬 수 있다. 미르의 따뜻한 성질과 파촐리, 암브레트와 제라늄이 조화되어 마인트 컨트롤에 탁월하다.
ZARA HOME | 100% 멀버리 실크 베개 커버
베개 커버만 제대로 사용해도 수면의 질이 달라진다. 100% 멀버리 실크 소재로 완성한 이 베개 커버는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자주 잠에서 깨거나 뒤척임이 심한 사람에게 안락함을 선사한다. 게다가 얼굴에 주름이나 베개 자국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통기성이 뛰어나 땀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도 예방할 수 있다.
Gucci | GG 체크 스로 블랭킷
자꾸만 눕고 싶은 침대라면 불면증도 절로 달아나지 않을까? 구찌의 GG 패턴으로 완성한 체크 스로 블랭킷은 울 100%로 제작되어 포근하고 안락한 촉감을 자랑한다. 주말 낮잠 용으로도 좋고, 침실 인테리어 용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Flensted Mobiles | 모빌
어릴 적 잘 자라며 볼 뽀뽀와 함께 모빌을 돌려주던 엄마의 인사는, 달콤한 꿈나라로 향하는 지름길이었다. 그렇다고 이제와 엄마에게 응석을 부리기엔 다소 무리지만, 모빌은 충분히 곁에 둘 만하다. 플렌스테드 모빌은 북유럽 감성이 물씬한 덴마크 모빌 브랜드로,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이 인테리어 소품 역할로도 손색이 없다.
Chapter 1 | HM 실버 문 인센스 홀더
향초나 인센스를 켜는 것이 숙면에 도움이 된다지만, 걱정이 많아 잠 못 이루는 사람에겐 쉬운 일이 아니다. 행여 불이라도 날까, 재가 바닥을 어지럽히진 않을까 전전긍긍해 밤새 뒤척일 것이 뻔한 일. 챕터 1에서 판매 중인 HM 실버 문 인센스 홀더는 타고 남은 재가 은 쟁반 위로 모여 화재에 대한 걱정이 없다. 게다가 사용하지 않는 주간에도 낮에 뜬 달처럼 방안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Netflix | 가상의 따뜻한 자작나무 벽난로
잠 못 들어 속상한 마당에, 비싼 비용까지 지출하는 게 억울하다면 월 1만 원도 안되는 돈으로 볼 수록 빠져드는 수면 유도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넷플릭스의 장작 태우는 영상이 그 주인공. 1시간이 넘는 러닝 타임 내내 타닥타닥 타오르는 자작나무 소리는 마음의 평온과 함께 숙면의 세계로 안내할 보물 같은 콘텐츠다. 물론 넷플릭스의 무한한 콘텐츠를 보다 보면 잠이 올 지도!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Aesop, Gucci, Chaper 1, Flensted Mobiles, Netflix, Zara Home, @hhhhzixi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