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뽐뿌 대리만족 시켜 줄 여행 유튜브 채널

조회수 2020. 3. 5. 17:1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구독자들의 눈과 발이 되어 세계를 누비는 여행 유튜버들이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래 줄 유튜브 여행 채널, 당신은 그저 누워서 보기만 하면 된다.

Vagabrothers | 구독자 수 약 100만명

마르코와 알렉스 두 사람의 세계 여행 스토리를 담은 채널 ‘베가브라더스’는 전 세계 곳곳을 누비며 각 나라의 특색과 문화, 음식 등을 디테일하게 소개한다. 예능과 다큐멘터리 사이에서 팽팽한 줄다리기를 하듯 재미와 지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사로잡은 채널이라 할 수 있다. 100만 구독자의 선택을 받은 만큼, 수준 높은 영상미와 나라별로 정리된 여행 팁을 보증한다.

바로가기 ▶www.youtube.com/user/vagabrothers


BEN BROWN | 구독자 수 약 69만명

영국 출신의 비디오그래퍼이자 포토그래퍼인 벤 브라운의 채널은 직업이 직업인만큼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못지않은 다양한 앵글로 쉽게 접하기 힘든 세계 곳곳 모습을 담는다. 특히 고성능 카메라와 드론과 같은 전문가급 장비들로 완성한 영상들이 들어 있는 재생목록 ‘비주얼 바이브’는 그림보다 더 그림 같은 명장면들로 가득해 눈 호강을 제대로 할 수 있다.

바로가기 ▶www.youtube.com/user/benbrown100


여락이들 | 구독자 수 약 49만명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장에서 만난 두 친구가 보다 나은 청춘을 위해 세계로 향한 여행기를 그린 ‘여락이들_’은 젊은 감각의 유쾌함으로 무장한 여행 채널이다. 유튜버계의 나영석 PD라 불릴 정도로 수준 높은 편집과 자막으로 TvN에서 방영된 ‘꽃보다’ 시리즈 못지않은 재미를 자랑한다. 시베리아 횡단 열차부터 인도 여행까지 쉽게 생각하지 못했던 고생길 여행을 젊음이라는 무기로 나아가는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준다. 이들의 인도 여행기는 직접 영화로도 제작할 예정이라고 하니 진정한 청춘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바로가기 ▶ www.youtube.com/channel/UCgDlijNPh7yHQNv0YdL11fQ


Kyung6 Flim | 구독자 수 약 27만명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만큼 행복한 것이 또 있을까? ‘경식스 필름’은 여자친구를 바라보는 자신의 시점을 중심으로 기록한 여행 채널이다.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여자친구의 모습을 기록해서인지 이 커플의 여행기는 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워너비 연애로도 손꼽힌다. 국내는 물론 해외 곳곳을 여행하며 브이로그 형태로 촬영된 영상은 여자친구에게 인생샷을 남겨주고 싶은 사랑꾼 다운 면모가 물씬 풍긴다. 아직 싱글인 사람들에게는 다소 두통을 유발할 수 있으니 심호흡과 함께 시청할 것!

바로가기 ▶www.youtube.com/user/ksballet


PrestigeGorilla | 구독자 수 약 7만명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 중 가장 설레는 순간으로 꼽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비행이다. 여행의 시작이자 출발이라 할 수 있는 비행기에서 좁고 불편한 이코노미 대신 비즈니스와 퍼스트 클래스를 꿈 꾼 사람이라면 지금 당장 ‘프레스티지 고릴라’를 구독하자. 전세계 다양한 항공사의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좌석을 탑승 과정부터 시작해 기내식, 마일리지, 서비스 등까지 세부적으로 설명해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대리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단순한 좌석 서비스뿐만 아니라 여행에서 유용한 팁과 나라별 리조트 정보까지 여행 정보들 또한 가득하다.

바로가기 ▶www.youtube.com/channel/UCsaJhHWL9GHEKfgdrBbw2YA

에디터 홍준석(프리랜서)

사진 유튜브 ‘여락이들_’, ‘BEN BROWN’, ‘Kyung6 Flim’, ‘PrestigeGorilla’ , ‘Vagabrothers’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