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 대신 이 가방 어때요?

조회수 2019. 10. 16. 15:5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보송하고 푹신한 질감에 잠이 솔솔 올지도 모른다. 베개처럼 푹신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품에 안고 다니고 싶은 가방. 이번 시즌 리얼 웨이를 점령한 필로우(pillow) 백 퍼레이드.

Chanel

가브리엘 샤넬의 생일 8월 19일에서 뒷자리를 딴 샤넬 19백. 샤넬의 대표 백 2.55를 오마주해 탄생했는데 양가죽 소재의 큼지막한 사각 패턴으로 훨씬 더 부드러운 촉감을 가졌다. 샤넬 로고는 골드, 실버, 루테늄 메탈로 포인트를 준 점이 특징. 샤넬 19백의 트위드 버전도 있지만 필로우 백의 진수를 느끼려면 양가죽 버전을 더 추천한다.

Bottega Veneta

큼직한 인트레치아토 패턴으로 패딩 처리된 보테가 베네타의 크로스 백. 페이퍼 카프스킨 소재와 부드러운 나파 가죽을 양만으로 덧대 하나처럼 만들었다. 숄더 백과 클러치 타입으로 연출 할 수 있는 이 백은 가죽을 엮어서 만들어 그 자체로 무척 푹신하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오타니오, 아마란토까지 다양하게 준비 돼 있다.

Marc Jacobs

마크 제이콥스는 더 과감하게 가방 자체의 이름으로 ‘더 필로우 백’이라 명명했다. 램스킨 소재, 플립 백 방식으로 선보이는 필로우 백은 잠금 장식은 안으로 숨겨 외형도 정말 베개같이 생겼다. 가방 좌측에 달린 마크 제이콥스 로고 태그는 심심한 가방에 포인트를 주는 요소. 레더 우븐 체인 스트랩과 레더 스트랩 두 가지 버전으로 TPO에 맞춰 스타일링 할 수 있다.

Maison Margiela

메종 마르지엘라의 글램 슬램 백은 필로우 백의 인기에 시발점이 된 주인공. 램스킨 소재의 질감과 쿠션을 연상시키는 퀼팅 디자인이 특징이다. 글램 슬램 백은 필로우 백 스타일 인기에 힘입어 파우치, 숄더, 토트 스타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푹신한 가방 위에 마르지엘라의 상징인 숫자 패치를 달아 개성을 드러낸다.

에디터 이아현(fcover@noblesse.com) 디자인 오신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