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노블레스

환절기에 필수! 피부 진정 아이템 추천

계절이 바뀌면 남자의 피부에도 변화가 찾아온다. 모든 것이 민감해지는 환절기, 피부 진정 아이템을 모았다.

9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Chantecaille 매그놀리아 자스민 앤 릴리 힐링 에멀전 바람에 의한 피부염, 체내 독소 등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다양한 원인에 대응한다. 염증 완화에 효과적인 목련꽃 복합체와 백합 추출물이 극도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Chanel 라 쏠루씨옹 10 스킨케어에 꼭 필요한 수백 가지 성분 중 물과 식물성 스콸렌, 글리세린 등 10가지 성분을 담았다. 자극을 최소화해 열감, 땅김, 홍조, 거칠어짐 등의 문제를 해결한다. 


Lancôme 레네르지 탄력 시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레네르지 라인에 추가했다. 탄력 케어와 더불어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Aesop B 트리플 C 페이셜 밸런싱 젤 꿀같이 쫀쫀한 젤 타입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비타민 B와 C 성분이 햇빛에 그을리고 염증이 생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La Roche-Posay 똘러리앙 울트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SOS 크림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과민 반응을 줄여준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한다.

작성자 정보

노블레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