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중 대세, 블루투스 스피커와 무선 이어폰 전성시대

조회수 2019. 4. 18. 17:1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완전 무선 이어폰이 대세로 떠오르며 블루투스 음향기기가 두 번째 전성기를 맞이했다. 진일보한 기술과 디자인으로 전 세대의 한계를 뛰어넘은 신제품을 모았다.

완전 무선 이어폰이 대세로 떠오르며 블루투스 음향기기가 두 번째 전성기를 맞이했다. 진일보한 기술과 디자인으로 전 세대의 한계를 뛰어넘은 신제품을 모았다.

Make Your Own Stage


출처: Noblesse

1 Marshall 워번 멀티룸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최대 5대까지 무선 연동이 가능한 멀티룸 스피커. 0.75인치 돔 트위터와 5.25인치 우퍼를 2개씩 탑재해 깨끗한 중음과 깊은 저음, 디테일한 고음까지 선명하게 전달한다. 컬러는 화이트와 크림 두 가지가 있다.


2 Bang & Olufsen 베오사운드 2

매끈한 원뿔형 보디가 360도로 사운드를 전달한다.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을 탑재해 음성인식으로 작동하며 2인치 미드레인지 드라이버 2개가 폭넓은 음향을, 어댑티드 베이스 리니어리제이션 기능이 음의 왜곡을 방지하고 풍부한 베이스를 끌어낸다.

3 Dali 캣치

작은 몸집에 우퍼, 트위터가 숨겨진 포터블 스피커로 모든 음역을 정교하게 출력하며 양쪽에 자리한 25W 채널이 파워풀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배터리는 2시간 만에 완전 충전되며, 한 번 충전한 배터리로 24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얇고 가벼운 보디와 가죽 스트랩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4 UB+ 유포 E3

6.5인치 풀 레인지 드라이버와 60W 디지털 앰프를 내장, 2대를 연결해 스테레오 시스템을 구성하면 영화관에 온 듯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영화, 노래, 아웃도어 세 가지 EQ 모드를 제공하며 나무 삼각대와 테이블 받침대, 가죽 스트랩을 활용해 상황에 따라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5 Harman Kardon ONYX 스튜디오 5

1200mm 대형 우퍼와 고해상 트위터, 저음 진동판을 짜임새 있게 구성해 공간 가득 풍성하게 사운드를 채워준다. 고급스러운 라운드 실루엣에 알루미늄 손잡이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 최대 8시간 연속 재생 가능한 배터리를 장착했으며,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6 LG Electronics 엑스붐 AI 씽큐

영국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 오디오’와 협업해 탄생한 인공지능 스피커. 사운드 업컨버팅 기술로 일반 음질도 HD급으로 재생하며, 아티스트의 음성을 깨끗하게 전달하는 ‘목소리 보정’ 모드와 중저음을 증폭하는 ‘저음 강화’ 모드를 탑재했다.

7 Urbanears 멀티룸

심플한 박스형 디자인과 여섯 가지 톡톡 튀는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 트위터와 우퍼, 앰프의 스펙이 다른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공간 크기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모든 스피커는 블루투스 4.2 버전을 지원하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여러 대의 스피커를 따로 혹은 함께 제어할 수 있다.

Small but Powerful

출처: Noblesse

8 Louis Vuitton 호라이즌 이어폰

루이 비통의 땅부르 호라이즌 시계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스 안에 LV 레터링을 입은 글로시한 보디의 이어버드가 들어 있다. 10mm 고성능 베릴륨 드라이버와 IPX4 등급 방수를 지원하며 약 40분 만에 케이스 완전 충전이 가능하다. 이어폰 재생 시간은 약 3시간 30분.

9 Sennheiser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13.2g의 초경량 무게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모델. 블루투스 5.0 버전으로 수신율을 높였으며, 저지연 코텍 apt-X LL(Low Latency)로 음 손실은 최소화하고 7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트랜스페어런트 히어링 기능으로 이어폰을 낀 상태에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10 Audio-Technica ATH-SPORT7TW

밀착력이 뛰어난 메모리폼 이어 팁과 5.8mm의 드라이버로 격렬한 운동 중에도 고음질 음향을 흔들림 없이 전달한다.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히어스루 기능을 탑재했으며, 보디를 터치해 음악 재생, 통화, 음량 조절이 가능하다.

11 Samsung Electronics 갤럭시 버즈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 AKG의 음향 기술을 적용,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제공한다. 주변 소음에 따라 마이크를 조절해주는 어댑티브 듀얼 마이크로폰 기술로 통화 목소리를 선명하게 전달하는 것이 강점. 한 번의 충전으로 6시간 음악 재생, 5시간 통화가 가능하며 갤럭시 S10과 무선으로 배터리를 공유한다.

12 Bang & Olufsen 베오플레이 E8 2.0

터치 인터페이스로 트랙 변경, 통화, 음성인식 서비스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음악 청취 중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트랜스퍼런서 모드를 지원한다. 무선 충전이 가능한 케이스를 사용하면 최대 16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Overwhelming Sounds

출처: Noblesse

13 Bose QC 35 II 리미티드 에디션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을 탑재해 음성으로 음악을 재생하거나 헤드폰과 연결된 스마트 기기를 제어한다. 어쿠스틱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이 주변 소음을 제거하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보다 섬세한 소음 조절이 가능하다.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 없는 제품.

14 Urbanears 플라탄 2 BT

블루투스 연결 시 최대 10m 범위에서 음원을 감상할 수 있으며, 40mm 드라이버 설계로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완전히 충전하면 최대 30시간까지 여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이어캡에 탑재한 컨트롤 버튼을 통해 트랙을 이동하거나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15 Marshall 미드 ANC

40mm 드라이버 설계와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이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컨트롤 노브를 이용해 통화 수신 및 거부, 통화 종료 및 음성 녹음이 가능한 것도 장점. ANC 기능 이용 시 20시간, 블루투스 단독으론 3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16 Sony WH-1000XM3

40mm HD 드라이버와 알루미늄 코팅 LCP 진동판으로 섬세하고 풍부한 음향을 전달한다. 대기압 측정 센서를 갖춘 QN1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비행기, 기차, 버스 등 다양한 상황에서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며 헤드폰 센서를 터치하면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상대방의 목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