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12월이 오기 전 레더 아이템을 찾아야 하는 이유

조회수 2018. 11. 5. 09:3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Colorful Leather Outerwear

매년 이맘때면 일종의 의식처럼 행하는 일이 있다. 옷장 속 깊숙이 보관해둔 레더 아우터를 꺼내 어깨 위 살짝 걸쳐보는 것. 거울 앞에 서서 이리저리 몸을 움직이자 소재 특유의 바랜 빛이 금세 바뀐 계절을 실감케 한다. 해마다 새로운 옷을 입는 듯한 기분을 전해주는 레더 아우터의 매력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택해 과감한 변화를 시도해보자. 자연스러운 색감에 더해진 오묘한 광택이 색다른 분위기의 레더 룩을 완성할 것이다.

출처: Noblesse
왼쪽_ 2가지 다른 컬러를 배색한 디자인의 페이턴트 소재 코트 Lanvin Collection, 풍성한 실루엣의 아이보리 니트 풀오버 Joseph, 톤 다운 그린 플리츠스커트 Ports 1961, 래미네이트 기법을 적용한 스웨이드 고트스킨 소재 옥스퍼드 슈즈 Chanel, 구조적 형태의 드롭 이어링 Hermes.
오른쪽_ 선명한 옐로 보머 점퍼 Tod’s, 울과 실크로 만든 부드러운 촉감의 크레이프 쿠튀르 팬츠 Valentino, 엠브로이더리 장식의 패브릭 소재 디올 북 토트백 Dior, 블랙 앵클부츠 Boss Women , 잎사귀와 날개를 형상화한 바이오닉 윙스 앤 리브스 이어링 Louis Vuitton.
출처: Noblesse

Leather Skirt & Dress in Balance

몸에 꼭 맞는 레더 스커트를 입은 매혹적인 여성. 근사해 보이기는 하지만 현실에서 도전하기란 결코 쉽지 않다. 그럴 땐 ‘반대의 법칙’을 떠올려 레더 소재의 특성인 매끈한 질감, 중후한 느낌과 대비를 이루는 산뜻한 분위기의 블라우스나 스카프, 백 등을 매치할 것. 관능적인 레더 스커트 혹은 레더 드레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출처: Noblesse
출처: Noblesse

Glamorous Leather Pants

레더 소재의 변주는 나날이 다채로워진다. 그럼에도 F/W 룩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레더 팬츠를 찾게 되는 건 그만의 글래머러스한 아름다움 때문일 거다. 당장이라도 도로 한복판을 가로지를 듯한 바이커 재킷이나 앵클부츠를 함께 매치하면 화려하고 멋진 레더 팬츠 룩이 탄생한다. 반면 볼드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활용해 믹스 매치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출처: Noblesse
출처: Noblesse
출처: Nobless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